[근황] 오랜만에 생존신고 합니다!

in #kr6 years ago

busy.jpg

안녕하세요. 맹독성 리트리버입니다.

부끄럽게도 근 2주라는 시간동안 거의 스팀잇에 들어오지를 못했습니다.

곧 치게되는 국가고시에 앞서서 어제까지 모의고사를 치느라 정신이 하나도 없었네요. ㅎㅎ 시험이 다가오니 생각보다 부담이 큰 것 같습니다.

사실 올드스톤님의 독후감 경연대회에 내려고 준비하던 독후감이 있었는데 요즘은 글을 쓰긴 해도 마무리가 잘 되지 않는 느낌이라서 업로드를 하지 못했습니다.

그 외에도 이국종 교수님과 관련한 글, 그리고 이슈와 관련된 짧은 생각들을 적기는 했지만 역시 마무리를 짓지 못했습니다. ㅎㅎ

국가고시를 치는 1월 10일까지는 예전처럼 업로드를 자주 하진 못할 것 같지만, 쓰고있는 글을 정리해서 찾아뵙겠습니니다. 저를 잊지 말아주세요. ㅎㅎ

아 그리고 옆집 의대생 프로젝트는 아직도 진행중이니

[옆집 의대생 프로젝트 소개글] (https://steemit.com/kr/@toxic-retriever/3uqbxe-project)

편하게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랜만입니다. ㅎㅎㅎ 국가고시 시즌엔 진짜 바쁜데 그래도 짬내서 들어오셨네요 ㅎㅎ

고추참치님 답글 감사드립니다!ㅎㅎ

시험치고 나니 조금 여유?를 느꼈던것 같습니다 ㅎㅎ 다시 열심히 해야겠어요!!

시험준비하시느라 힘드시겠어요ㅎ응원하고갑니다

@younbokum님 댓글 감사드립니다!

생각보다 부담이 많이 되네요 ㅎㅎ 응원 감사드립니다!

사실 예전에 좀 걱정이 되기도 했습니다.
국시가 다가오는 시점에 너무 스팀잇에 올인하시는 거 아닌가 싶은.. ㅋㅋ
1월 10일까지는 국시에 전념하시고, 그 이후에 오셔도 환영입니다!!

화이팅입니다!! : )

@mastertri님 댓글 감사드립니다!

아 정말 댓글 읽고 빵터졌습니다. 너무 감사하기도 하구요 ㅎㅎ 제가 스팀잇을 열심히 하긴 했나보군요 ㅋㅋㅋ 공부 열심히 하고 돌아오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시험 준비 잘하시고 힘내세요 ㅎㅎ
천천히 좋은 글들 기대할게요 ㅎㅎ

@beoped님 댓글 감사드립니다!

남은기간 지치지 않고 매일 1개씩만 더 맞춘다는 생각으로 해야겠습니다 ㅎㅎ 응원 감사드려요!

국시 준비중이라 바쁘시겠네요^^
혹시 시험이 끝나면 바로 인턴레지던트 수련을 하시나요??

@forhappywomen님 댓글 감사드립니다!

예전엔 확고하게 바로 수련을 받으려고 생각했었는데, 요즘 드는 생각은 최선을 다해 보되 어쩔수 없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그러한 상황에서 좌절하지 않고 인생의 경험으로 삼아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 지금 계획은 소신 지원과 바로 수련을 받는 것이지만, 어찌될지 잘 모르겠습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지금에서야 글을 보게되었네요

님께 자주 찾아갔어야 했는데
포스트에 신경쓰게 되느라
방문을 못했습니다.

지금이라도 자주 방문할 수 있도록 행동해 보이겠습니다.

시험 잘 되시기를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916.93
ETH 3028.9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