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근황!

in #kr6 years ago (edited)

요즘 아버지 공장에서 일해서 매우 힘들어서 거의 눈팅이라 댓글 달기만 했는데 오늘 할 일 없다.
그래서 글을 쓴다!!!!

아버지 공장에서 오전 일만 했는데도 뻗어서 코딩하기 힘들고 해서 그냥 게임이나 함ㅋ
개인적으로 요즘은 온라인 게임이 싫어서 콘솔인 닌텐도 스위치로 게임하고 있는데

IMG_0610.jpg
(한국어 번역을 위해 고생하신 분들께 감사를!)

젤다의 전설 진엔딩 볼려고 세 번이나 깨고 요즘은 갑자기 포트나이트 빠져서 하고 있음!
IMG_0605.jpg

컴퓨터도 돌아왔는데 공장일 때문에 집에 있어서 자취방에 있을 수가 없어서 못 만짐ㅠㅠㅠㅠ

대학 수강 신청 준비할려고 수업 목록을 봤는데
new_class.png

ㄷㄷㄷ

Sort:  

오와 ㅋㅋ 혹시 어떤 과이길래 블록체인을 배우지!?!?!ㅋㅋㅋ

학교 교양에 떡하니 있음ㄷㄷㄷ

ㅋㅋㅋ 나였음 저거 배웠어!ㅋㅋㅋㅋ

와 신기하다! 그런데 수업목록에 오타가 엄청 많네요 ㅋㅋㅋㅋㅋㅋ

어제 나와서 그런듯

오타가 많아서 재밌는 거 같아요 ㅎㅎ

Congratulations @tpdns90321!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451.22
ETH 2929.56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