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Will Make Cool and Crazy Something!

in #kr6 years ago (edited)

이제 방학이 했는데도 글을 안쓰냐고 궁금하신 분이 있을 것 같지는 않은데 이야기하자면 거의 시험기간일때부터 스팀잇을 거의 끊었고 눈팅하고 댓글만 쓰는 것 밖에 못했는데...

그러다가 130 주고 장만한 데스크탑이 메인보드가 맛이 가서 멘탈터져서 거의 코딩같은 컴퓨터 관련된 것 하지않고 스위치 붙잡고 놀기만 했습니다ㅠㅠㅠㅠ

그러다 요즘 예전에 만지다가 만 것이 보여서 다시 프로그래밍하기 시작했는데 이름하여 Ethereum 데이터 처리 구조 + EOS 같이 Webassembly로 스크립팅 언어 + 합의 구조 IOTA 라는 신박한 조합의 혼종(?)을 기획단계에서 겨우 나와서 구조체 정의하던 걸 끌어올려서 원래 python 코드를 rust 에도 적용하다가 rust 코드가 원본이 되는 마술이 일어났고 작업하는데 지금 encoding이 니블단위 매직코드로 구분했는데 넘 비효율적이라서 이더리움에 있는 rlp 가져오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웩

스크린샷 2018-07-01 오후 6.51.35.png

지금은 어느정도 인코딩 완성하고 디코딩 부분 작업 중인데 머클트리에다 어카운트 그리고 제일 중요한 합의 알고리즘이 남았는데 이게 언제 끝날려나...
그래도 기획단계하고 트랜젝션 구조체 정의하고 어느정도 작업해서 빨리해서 시연용정도로 빨리 만들어서 10월달에 대학 소프트웨어 대회에 제출할 생각하고 있는데 쉽게 될지 모르겠다. 그냥 열심히 해서 ico는 양심상 찔려서 못하겠고 거의 다 만들고 pre-sale 형식으로 모금할 것인데 사실상 못 만들어서 안 팝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최근 근황 알려드릴려고 왔고 끝!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요즘은 그냥 고정멘트네요!
오랜만입니다!

뭔가 아는 단어는 많이 나오는데 왜 이해는 안 될까요 ㅎㅎㅎ
대회 전까지 잘 마무리 되시길 바랍니다.

아무래도 백서 내용을 실용 엔지니어 영역으로 옮기다보니 혼돈 일반인 입장에서는 암호화폐를 아는 입장에서도 이게 뭔 개소리냐고 하겠죻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burn-out

무더운 여름에 안 지치시게 페이스 조절 잘 하세요 ^^

어차피 운전면허 따야해서 어쩔 수 없이 줄여지네요. 잘지네세요!

10월 목표면 아직 꽤 남았네요.
준비 잘 하셔서 좋은 결과 얻으세요 ^

아 저도 rust 한 번 도전해볼려고 했는데 벌써 조합해서 쓰시는군요 쿨ㅎㅎㅎㅎ

메모리 걱정하지 않아도 되고(대신 컴파일러랑 대결해야함) 성능괜찮고 웹어셈블리 지원이 최상위(언어 만든데 모질라)...
Ps. 컴퓨터가 as 대행에서 돌아왔다!!!!!!

오호 굳굳. 한번 써봐야겠음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921.34
ETH 3929.09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