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있지 싶은데요. 저는 hdac 잘 몰라서 걍 이더로 개발했어요. ㅎㅎ

hdac 도 코인인가요?

예.예 ㅎㅎ 코인입니다. ㅎㅎ

hdac 는 어떤 취지의 코인 이지요?

제 생각에는 굉장히 비전 있다고 느껴졌습니다. 굉장히 영리한 사업모델을 갖고 있는듯 했어요. 기본으로 생각하고 있는 것은 iot 였어요. iot를 활용한 블록체인이라는 큰 틀을 갖고 있었고요. 그 다음에 퍼블릭과 프라이빗 사이를 들어간다고 생각하고 있더라고요. 그게 굉장히 재밌는데 어떤 식으로 사업모델을 전개할지 좀 고민하고 있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hdac 대회를 한 것 같았는데요. 투자도 화끈하게 했지만 투자대비 얻은 것도 상당했을듯한 대회였습니다. 그거 하나만 봐도 어느 정도 수준인지 딱 답이 나오는 느낌이었어요. 스케일도 크고 화끈하고 룰은 딱딱 지켜주더라고요. 그리고 대회참가자를 최대한 위해주고 성과대로 보상도 크게 해줬죠. 현대그룹 별 것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힘이 느껴졌어요. ㅎㅎㅎ 앞으로 꽤 커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억.. 이것 관련 내용 찾아보고 보팅하고 댓글 달려다가 1주일이 넘게 지나버렸네요.

덕분에 hdac 잘 보았습니다.

아직 뜬구름 잡기식의 이야기들이 있지만, 대기업이 한다고 하니, 뭔가 분위기가 잘 될수도 있을까요?

오 ㅎㅎㅎㅎ 관심갖고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 생각엔 진짜 영리하게 잘 들어갔다고 생각합니다. 이 쪽이 앞으로 상당히 넓어질 쪽이고 파고들기가 애매하다면 애매한데 정말 포지션을 잘 잡은 것 같아요. 대기업도 일 못하는 애들도 많죠. 옥석을 가려야하는데요. 제가 현재까지 그 쪽 사람들 만나본 걸로는 상당히 비전있는 인물들이 뭉쳤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느끼기에도 그 분은 상당히 뛰어난 수준이었는데요. 보통 대기업은 그런 히어로급 사람들이 몇 명 없습니다. 진짜 이쪽 사업에 많은 걸 걸고 핵심인물들을 투입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hdac, 현재 거래되는 코인은 아닌가 보군요 ?
신문기사는 몇개 검색되던데,
cryptomarketcap 에 잡히지는 않네요 ??

--

아.. 아시겠지만, 다른 분들 참고를 위하야..
위 7일 지난 본문글 대신에 위 댓글 보팅드렸습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38.31
ETH 3137.77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