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팔로워 돌파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Trade05입니다.

제가 드디어 400팔로워를 돌파하였습니다.

그동안 Trade05의 닉네임과는 다르게

무역에 관한 글보다 일상 글로 더 많이 찾아뵈면서

처음 계획처럼 무역에 관한 정보를 많이, 그리고 쉽게

제공해드리지 못해 죄송하면서도

제 글을 읽어주시고 보팅 및 댓글과 리스팀을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원래는 이벤트를 개최하려 하였으나

팔로워 돌파 기념글은 500명까지만 쓰려고

계획하고 있기 때문에 500명이 돌파하면

마지막 돌파글과 함께 이벤트를

개최하도록 하겠습니다.

저 디자인은은 제 친구가 디자인해준 것으로서

제가 무역에 관하여 글을 쓸 때 사용하는 대문입니다.

앞으로 저 대문을 자주 사용하여

여러분들께 무역에 관하여 많은 정보를

제공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Congratulations @trade05!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4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400 팔로워 축하드려요.

네ㅋㅋ 감사합니다ㅋㅋ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400팔로워 돌파 너무 축하드리빈다 ^*^ 500팔로워까지 핫팅

감사합니다ㅋㅋ 앞으로 더 화이팅 하겠습니다!!

400명 돌파 축하드립니다~!!

네!!!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욱열심히 하겠습니다ㅋㅋ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500명도 곧 돌파하시겠군요 ㅎㅎ

네ㅋㅋ 조만간 500팔로워 이벤트 글로 찾아뵙겠습니다ㅋㅋ

4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행복한 날 되시고요.

네ㅋㅋ@kyju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