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조각사 모바일 게임으로

in #kr6 years ago

일전에 달빛조각사라는 웹툰에 대하여 글을 쓴 적이 있었다.
카카오페이지에서 가장 재미있게 보는 웹툰이 달빛조각사이다.
원작 소설을 만화한 한 것이라고 한다.

엑스엘게임즈에서 카카오게임즈를 통하여 퍼브리싱 계약을 했다고 한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와 카카오게임즈로 부터 200억 투자도 받았다.
http://gametoc.hankyung.com/news/articleView.html?idxno=48842

심혈을 기울인 "아키에이지"의 흥행 성적이 좋지 않았던 것으로 아는데,
이번 달빛조각사는 흥행을 했으면 한다.
일단 달빛조각사가 모바일 게임 기반 소설이므로,
이를 어떻게 재해석해서 게임 요소를 넣냐에 따라 흥행이 결정될 것 같다.

결국 좋은 컨텐츠가 대접받는 시기가 도래하고 있다.

Sort:  

인기 웹툰 기반으로 송재경피디까지... 참여 인력이 완전 빠방한데요!!!

호오 달빛조각사가 웹툰으로 나와 있었군요. 일단 웹툰부터 봐야겠습니다

웹툰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원작을 충실히 고증하면 그것도 문제인게...
초반 노가다를 그대로 재현했을때 유저들의 반응이 어떨지 모르겠네요...
일주일 내내 수련용 나무기둥을 쳐야 유리하다던가...-ㅅ-;;
요즘 대세가 오토게임이니 별 상관은 없을지도 모르겠습니다만 ㅋㅋㅋ

온라인 게임에서는 전문가들이니 발런스를 맞출 것 같습니다.

오 소설 정말 재미있게 봤었는데 웹툰 및 게임으로도 나오는군요. 이거 40권 넘어가자 질질 끌리고 48권인가부터는 연재도 너무 늦고 해서 잊고 있었는데 완결났나 모르겠네요.

원래 좀 지나면 너무 연재가 느려지지요.

와 달빛조각사가 게임으로도 나오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57369.97
ETH 2943.81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