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3 수험생들 이번 주는 뭘로 공부하나?

in #kr6 years ago (edited)

고2 아들이 보내 준 재미있는 사진입니다.
지난 수요일 예비소집일 날에도 고3 선배들이 버린 교과서랑 참고서가
산더미 같이 쌓여 있었다고 하는데,
재수학원도 마찬가지군요.

한 주 동안 뭘로 공부할려나..

보물찾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자기가 버린 책을 찾아야 할텐데요.

힘든 수능 준비가 1주일 더 연기된 수험생들 화이팅하세요.

Sort:  

뉴스에서 그런 이야기가 나올때는 만들어낸뉴스거리인줄 알았는데 실제상황이군요.

실제 상황이라고 합니다. 학교에서도 고3 수험생들이 엄청나게 버린다고 합니다. 옛날 고등학교 졸업할 때 밀가루 뿌리고 계란 던지고 하던 그런 의식이라고 하네요.

와 진짜 책 엄청 많네요 ㄷㄷ

책 들고 집에 가면 분위기가 쏴 할 것 같네요.

진짜 낼 시험이라고 저리 책을 버리는 학생들은 좀 이해가 안가더군요.

얼마나 힘들었으면 그러겠어요. 하나의 의식 같네요.

뉴스보니 다시 찾느라 난리데요.ㅎㅎㅎ

빨리 찾아서 한자라도 더 봐야죠

어차피 예정에 없던거 쉬는것도 방법이라고 생각하네요

불안해서 쉴 수 있겠어요?

사람마다 다르긴하겠지만 저희반에선 걍 수능 당일즈음엔 어차피 잘안되니 컨디션조절이나 하라고해서 크게 공부는 안했던거 같네요. 마음이 무겁긴하겠지만.....

이거 쓰면서 생각하다보니 떠오른건데 교과서도 수능을 보고나서 버렸던거 같은데 벌써버렸군요.....

Congratulations @tradingidea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3055.19
ETH 3036.28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