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이야기] EOS air drop

in #kr6 years ago

우상향할 줄 알았던 EOS가 다시 조정을 보이고 있다. 다른 모든 암호화폐도 하락 중이다. EOS air drop 상태가 궁금하여 air drop을 지원하기로 한 EOS 기축 거래소인 chaince에 들어가 보았다. 현재 14 종의 air drop이 스냅샷을 찍은 상태이다.

image.png

다른 거래소에서도 air drop을 지원해 주면 얼마나 좋을까?

그리고 EOS air drop과 관련하여 scam들도 나오고 있다고 한다. air drop이라고 무조건 참여하지 말고,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들어가면서 천천히 신청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그리고 private 키는 절대로 입력하면 안된다.

조심 또 조심!!

Sort:  

조심조심 또 조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조심조심...그냥 안 하는 것도..(모르니깐;;;) ㅎㅎㅎㅎㅎ
잘 보고 갑니다~^^

많이 물어보는 것은 skip하는 것도 한가지 방법입니다. 그냥 알아서 주는 것도 상당히 많은 것 같습니다.

카일언니 저두... 모르니까 안전하게 안하는걸류...
그치만 모든 트레이딩 하시는 이웃님들은 대박나시길! ㅎㅎ

저도 체인스에 반정도는 넣어놨는데요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는 체인스로 성장해 주길 바랄 뿐 입니다. 정말 개인키 관리는 늘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주말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잘 하셨네요. 신생 거래소가 조금 불안해서 CET 토큰 받는 이벤트 참여 목적으로 조금 이체해 놓았어요. 지금 보니 좀 더 보내도 될 것 같기는 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곧 좋은 소식들이 많이 들려왔음 좋겠네요^^

  1. EOS를 이더지갑에 넣고 이오스키 등록을 해놓으면 자연적으로 에어드랍이 되는거 아닌가요? 제가 별도로 에어드랍을 신청해야 하는건가요? (저는 이제 거래소에 EOS가 한개도 없거든요)

  2. 하락장 스팀매수와 2차방어선 구축
    몇주 잠잠하던 시장에 폭락(?)이 왔읍니다. 장이 지루해 심심했는데 슬슬 매수의 시작인가요? 어찌보면 폭락장을 기다린듯 합니다.
    2630원-2350원에 업비트에 스팀매수를 걸어놓았는데 오늘 하루종일 스마트폰에 매수완료신호가 줄기차게 떳읍니다(up up up...). 전량매수(1만개정도)가 되었읍니다. 업비트에 남아있는 현금으로 2차 방어선을 임시로 구축(2000원-2200원)했고, 월요일 출근하는대로 현금을 업비트로 추가 송금하여 2차방어선을 좀더 강화할 생각입니다. 이번 하락이 어디까지 갈지 모르지만 얼마전 거래소에 있는 이오스를 판금액과 주식1종목 매도로 인해 실탄(현금)이 충분해져서 한번 붙어볼만한 하락장이 되겠읍니다. 다음주에 어떻게 진행이 될지..자못..궁금합니다.

  1. 대부분 EOS를 개인지갑에 가지고 있으면 자동으로 air drop해 줍니다. 그런데 EOP와 같은 경우에는 본인이 별도로 claim을 해야 합니다.
    EOP 에어드랍 방법은 아래 글 참고하세요. 요청하면 바로 들어오더군요. 저도 받았습니다.
    https://steemit.com/kr/@virus707/eos-eon-eop

EOP와 같은 방식 air drop이 나오자 이를 악용한 scam들이 돕니다. 대표적인 것이 eosgold 라고 하는 것인데, 기존의 eosgold와는 다른 것이라고 합니다. eos 전문 필자들의 글을 유심히 보면서 확인 후에 참여하여야 할 것 같습니다.

  1. 스팀도 많이 떨어졌군요. 그동안 EOS만 신경쓰느라 스팀을 잊고 있었네요. 매수 가능한 가격대로 온 것으로 보입니다. 저도 2천원 초반에 매수 주문 넣어 놓았습니다.

EOS가 생각보다 힘이 약하네요. 비트코인이 워낙 약세를 보이기 때문에 이 정도도 선방한 것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기는 합니다만. EOS는 뭔가 한방이 필요한데, 비트코인이 오르기 전까지는 박스권으로 움직일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요청했더니 EOP 바로 들어왓읍니다. 말씀대로 찾아보니 유사한 에어드랍이 있더군요.... eosDASH라고 하는건데...이것도 eosgold같은 스캠인가요? 스캠을 어떻게 구별할까요?

https://steemit.com/kr/@goldmountain94/eosdash-eos

과도한 혜택이 있으면 스캠이라고 보시면 될 듯 합니다. 공짜로 퍼 줄 이유는 없으니까요. eosDash도 eosGold와 비슷한 조건으로 보입니다. 스캠일 확률이 높아보입니다.

TR님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들렀습니다^^
비트코인 빠지니 다들 힘을 못쓰고있나 봅니다.
주말 지나면 곧 좋은 모습보이지않을까 생각됩니다.
즐거운 주말저녁되시길 바랍니다^^

한동안 약세를 보일 것 같네요 ㅠㅠ

좋은 정보 잘봤습니다. 개인지갑에 넣어놓으면 위에있는 에어드랍은 전부 받은건가요? 에어드랍이 이미 지급된 코인이 얼마나 되는지 궁금하네요

대부분 airdrop은 가만이 있으면 개인지갑으로 들어옵니다. 다만 EOP는 직접 신청하셔야 합니다. 신청방법은 아래 글 참고하세요.
https://steemit.com/kr/@virus707/eos-eon-eop

지금까지 제가 받은 코인은 아래와 같습니다.

  • EVO : EOS 보유량과 상관없이 12,287개 지급
  • EOP : EOS 1:1 (직접신청하여야 함)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