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이야기] GOPAX에서 EOS 자동 매매[3일 차]

in #kr6 years ago

자동매매 3일 차.
오늘도 자동매매하기 딱 좋은 흐름을 보여주었다.
횡보 후 급등 그리고 급락 후 다시 15,000원 복귀
image.png

어제의 흐름을 보고 149xx와 150xx 대에 매수 자금을 좀 더 투입하였다.
그 결과는 !!
당연한 이야기지만 수익금은 증가하였고, 수익률은 떨어졌다. 일단은 수익금에 더 신경을 쓸 예정이다.

자동매매의 수익률이 더 높게 나오기 위해서는 급등락을 하는 것보다는 2%대 박스권을 왔다 갔다 해야 한다. 고팍스는 거래량이 적다 보니 한쪽 방향으로 쭉 움직이는 경우가 훨씬 많은 것 같다.

image.png

그리고 스팀과 스달의 거래량이 너무 적어서 시장조성 작업에 들어갔다. 매수 호가 보다 한 호가 위에 매수를 매도 호가보다 한 호가 아래에 매도 주문을 해 놓았다. 스팀과 스달의 가격이 빠지다 보니 매수 주문 중 일부가 체결되었다.
스팀과 스달의 거래량을 늘릴 수 있는 특단의 조치가 필요할 듯하다.

Sort:  

프로그램 매매 기법이 나름 수익률이 괜찮네요. 금손이십니다.

EOS의 미래를 믿으니까 지금 가격에서는 걱정하지 않고 매수하고 있어요.

요즘 다소 심심한 장이 되고있는 듯 하지만 앞으로 점점 더 나아질꺼라 기대하고 있네요 ^^ 편안한 밤 되세요~~

심심한 장에서도 나름대로 잘 대응하고 있습니다. ㅎ

네 저는 그냥 아무것도 안하고 있긴 하네요 ㅋㅋ 기다림이 짧았으면 좋겠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EOS는 롱 베이스로 가져가셔도 좋으니.. 괜찮은 전략 같습니다. : )
화이팅!!!

같은 생각으로 물려도 걱정하지 않고 매수하고 있습니다.

  1. 스팀이 하락함에 따라 3분법/4분법 분석으로 며칠전부터 매수가격대를 기준으로 스팀 매수중에 있읍니다. 매수가격대는 2630원-2350원입니다. 그물망식으로 호가마다 뿌려놓고 기다리고 있읍니다.

  2. 코팍스에서 에어드랍을 받았던 모스랜드(5000개)를 상장과 더불어 150에 매도하였는데...모스랜드가 도대체 무언가 공부(백서, 방송)를 했읍니다. 공부결과 매수를 진행하기로 하고 며칠전부터 130원대-100원대에서 다시 매수를 진행하고 있읍니다.

고팍스의 호가공백은 일부 코인을 제외(모스랜드는 촘촘합니다.)하고는 심각합니다. 친스팀잇 정책을 띄고 있는 스팀/스달조차도 거래량부족+호가공백은 여전히 심각합니다. 그냥 시장에 맡기고 내버려 두겠다는 것인지 모르겠읍니다. 저는 치열한 경쟁속에서 살아남는 거래소가 장기적으로 강한 거래소가 된다고 보는 입장이어서 제가 저번에 제안한 고팍스 수정요구안에 대한 수정도 안하고 그것에 대한 답변도 없는 고팍스는 이용하고 싶지 않습니다. 다만 모스랜드는 구매할 곳이 고팍스뿐이라 그냥 이용하고 있읍니다.

모스랜드 의견 감사합니다. 저도 매수 고려해 보겠습니다. 요즘은 이오스만 신경을 쓰다보니 스팀은 매매를 거의 하지 않고 있습니다. 어제 부터 고팍스 시장조성 용으로 소량 매매 중입니다.

거래소가 잘 되는 것이 생각보다 어렵네요. 고팍스에서 고민이 많겠지만 좀 더 적극적인 시장 개입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최소한 매수 호가는 시장 조성을 해 주어야 사람들이 걱정없이 매수를 할 것 같습니다. 팔고 싶을 때 팔 수 없는 거래소는 이용할 수가 없겠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