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서울에서 태국 길거리 음식 맛보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travelmaker 입니다.

오늘 제가 잘 알려지지 않은 맛집을 방문하게 되어 공유드리려 합니다.

서울에서 태국 현지 음식 그대로 맛볼 수 있는
강서구 등촌동 빅소이라는 태국 음식점입니다.

가장 맛있는 대표 메뉴는 바로 태국 쌀국수 인데요.

보통 쌀국수는 베트남 쌀국수 체인점에 가셔서 많이들 드실텐데요.
진정한 쌀국수 애호가인 저는 태국 쌀국수가 훨씬 더
국물이 진하고 맛이 깊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지요. : )

굳이 베트남 쌀국수와 비교를 하자면
육수 색깔이 훨씬 더 갈색 빛이 도는데 더 진하고 깊은 맛이 납니다.

image

image

이 쌀국수를 제대로 먹는 방법은 국물에 피쉬소스, 고추식초, 고추씨, 설탕을 취향대로 넣어서 먹는건데요.

고추식초로 칼칼하면서도 시큼하고, 고추씨로 매콤한 맛이 돌며
피쉬소스로 고소하고 짭짤한 맛에, 설탕의 단맛까지.
이 네가지 맛이 기막힌 조화를 이루어
단짠맵시큼 한 맛이 정말 일품입니다.

image

image

이곳은 오픈형 주방이며 마치 태국의 어느 식당에 들어온 기분을 느끼게하는 포장마차 수레가 주방입구에 있고 작은 소품과 벽의 그림까지 태국의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메뉴는 아래와 같은데요,
에피타이저부터 메인메뉴인 쌀국수와 볶음밥,
그리고 각종 요리 메뉴까지.
태국의 창 혹은 싱하 맥주까지 더해지면 환상의 궁합. ^^

image

image

image

위치는 가양역과 등촌역 사이에 있어요.
강서 오시면 한번 꼭 들러 보시기 바래요.

빅소이 :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로68길 82 강서아이티밸리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에서 태국 현지 음식 그대로 맛볼]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검색해보니 저희집 근처네요~^^ 증미역 부근~
첨먹어본 쌀국수가 동네 뷔폐 쌀국수여서 저한테는 안좋은기억의
메뉴이지만 동네니 한번 가보겠습니다. 와이프가 쌀국수 좋아하는데
한번도 같이 먹으러 안갔었거든요~ 감사합니다.

여기 정말 가성비도 최고랍니다.
두분이 가시면 양도 많으니 쌀국수 하나에 볶음밥 추천드려요. 각 8천원 가격까지 착해요ㅎㅎ

진짜 먹을줄 아시는 분 인정입니다...저도 베트남 쌀국수보다 태국 쌀국수가 훨씬더 매력적이고 중독성있다고 느꼈습니다:) 태국을 너무 좋아해 팔불출인가 싶었는데 트레블메이커님까지 그리 말씀하시니 검증 끝이네요~ㅋㅋ감사히 잘보고갑니다

넵 맞아요
베트남 쌀국수 체인점을 그닥 좋아하지 않는ㅡㅜ저랍니다.ㅎㅎ 태국 쌀국수의 참맛을 더 많은 분들이 알게 되시기 바라며ㅎㅎ

@먹스팀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로68길 82 강서아이티밸리

태국 쌀국수 집도 있군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어보여요~~~!

네ㅎㅎ 꼭드셔보셔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1587.45
ETH 2890.35
USDT 1.00
SBD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