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크로아티아_두브로브니크 Croatia_Dubrovnik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travelmaker 입니다.

오늘 소개 할 여행지는
아드리아해의 진주 두브로브니크 입니다.

바다 위에 성이 떠 있고, 그 성벽 위를 걷는 상상.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에서 이 꿈은 곧 현실이 된답니다.

크로아티아의 구시가지는 바다를 바라보고
튼튼한 성벽에 둘러싸인 채, 중세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유럽인들이 동경하는 최고의 휴양지 답게 황홀 그 자체 입니다.

“진정한 낙원을 원한다면 두브로브니크로 가라” 라는 말처럼
저 또한 강력 추천하는 여행지입니다.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Sort:  

제작년에 다녀왔는데 정말 지상 낙원이였습니다.
저의 첫 유럽 여행이였는데.. 정말 최고의 여행 이였어요.
다시 가라고 해도 가고싶을 정도로 매력있는 곳이엿는데..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또 가고 싶네요 ^^

저도 꼭 다시 한번 더 가고싶은곳입니다ㅡㅜㅜ그립네요ㅡ

우와...사진 진짜 좋습니다ㅠㅠ꼭 가보고싶게만드는 ㅎㅎㅎ팔로우하고 자주 들르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ㅎㅎ
27개국 여행 다녀온 풍경사진으로 글 계속 쓸 거니 종종 놀러오셔서 힐링하고 가셔요ㅎㅎ 맞팔이용

해외여행 특히 유럽은 못가봐서 언젠가는 꼭 가야지 라고 생각만 몇해 째 입니다. ^^. 부럽고. 가고 싶고. 그렇습니다. ^^

ㅎㅎ 유럽에 한번 가면 중독되실게요ㅎㅎ 빠른 시일내 가실수 있기를^^

와.. 크로아티아.. 정말 사람들이 찬양하는데는 이유가 있군요
너무너무 아름답습니다. 특히 구시가 위에서 내려다본 풍경은..
너무너무 아찔하게 멋있네요 ^^

정만 환상 그 자체에요! 안가보셨다면 꼭 가보시기를^^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29
BTC 69360.20
ETH 3674.62
USDT 1.00
SBD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