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중국_상하이 수향마을 치바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travelmaker 입니다.

오늘은 상해 시내에서 아주 가까이 있는
수향마을 치바오에 대해 소개해보려 합니다.

사실 상해 수향마을로 유명한 곳은 주가각이 따로 있기도 한데요.
주가각은 왕복 이동시간만 반나절 이상이 걸린답니다.

지금 소개드리는 곳은 상해 시내에서 지하철로 30~40분이면 쉽게 갈 수 있는 곳이여서 당일로 다녀오기 너무 좋고
이동시간 대비 풍경 분위기가 너무 만족도가 높은 곳이에요.

수향마을 치바오는 수향이라는 단어에서 알 수 있듯 강이 흐르고 나무가 멋드러지게 흐드러져 있어요.

image

image

image

image

강 위에 돌다리가 있고 강가로는 가게들이 즐비하고 있으며 돌다리로 강을 건너면 이렇게 좁은 골목이 나오는데
이색 중국 먹거리 간식들을 실컷 구경할 수가 있어요.

저는 중국 화덕 호떡을 사먹어 보았어요.
길을 걷다보면 다소 징그러운 동물구이도 많이 팔아요ㅡㅜㅜ

image

image

image

상해가 가진 매력은 제 개인적으로는 중국이지만
중국스럽지 않음을 느낄수 있는 볼거리가 많은곳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지난 포스팅의 상해 야경에 이은 수향마을 치바오 였습니다.

좋은 풍경 사진 보시고 기분좋은 하루들 보내시기 바래요^^

Sort:  

안녕하세요 :) 좋은 글 잘 보고갑니다~

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래요

6년전 상해에 갔을때 갔던곳인거 같기도 하고.알쏭달쏭하네요. ㅎㅎ
친척동생이 안내해서 따라만 다녀서.ㅎㅎㅎ
중국을처음가서 그들의 문화를 처음접하고 좀 놀랜면도 있었지만.. 상해는 정말매력 있었던거 같아요. ^^

맞아요
중국 중 상해는 꽤 덜 중국스러운 곳 같아요ㅎㅎ

오늘도 여전히 글쏨씨가 좋으시네요. 잘보고 갑니다! 여행에 관한 글을 쓰고있습니다. 여행글을 좋아하시면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맞팔 하고 좋은글 구경하러 갈게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저도 여행을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ㅎㅎ 팔로우 하고 가요! 앞으로 더 많은 여행기 기대할게요!

네 저도 맞팔이용ㅎㅎ 종종 구경 오셔요

세상은 넓고 예쁜 동네는 참 많네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

ㅎㅎ 모든 관광객들이 잘 모르는, 잘 가지 않는 ,
현지인들만 아는 숨은 곳은 더 매력이 있지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3096.57
ETH 2954.05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