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이탈리아 남부 아말피 해변 Italy_Amalfi Positano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travelmaker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하는 여행지는
죽기전 꼭 가봐야 할 여행지에 항상 빠지지 않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다는 해변, 아말피 코스트 입니다.

The most beautiful beach in the world,
Must-visit place in your lifetime.
It is Amalfi coast, Positano island.

바다의 신 포세이돈에 의해 만들어졌다는 전설과 함께

  • 절벽길 도로에서 바라본 멋진 파노라마 같은 해안,
  • 눈부신 태양과 한없이 푸른빛을 자랑하는 바다,
  • 절벽 가득 빼곡한 알록달록한 집들의 조화.
  • 푸른 하늘에서 쏟아지는 강렬한 햇살.

이 그림 같은 풍경만으로 로맨틱함의 절정을 느낄 수 있어요.
햇살에 반사되는 푸른 빛의 바다가 눈부시다 못해 매혹적인 곳,
기회 되시면 꼭 여행해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텀블님도 좋은 하루보내셔요ㅎㅎ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한다는 아말피...
캬... 그냥 하루종일 난간에 기대어 바다만 구경하고 있어도 심심하지 않을것 같네요.

네 맞아요
죽기 전 꼭 가봐야할곳에 항상 상위에 랭킹되지요ㅎㅎ
저는 1박밖에 못했는데 3박은 할껄 후회되네요ㅡㅜ

태그에 jjangjjangman 포함하기!!

ㅎㅎㅎㅎ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22.67
ETH 2944.9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