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워크에서 일하면서 가장 좋은 점 - The best thing of wework

in #kr6 years ago (edited)

 


'좋은 수제 맥주'를 '쾌적하고 넓은 환경'에서 '멋진 뷰'와 함께 마음껏 마시며 일할 수 있다는 것...

is that  I can work in wide and cool space with gorgeous view and unlimited hand-made beer. 


 

아마 모든 위워커들이 동의하는 점이 아닐까? 제주에일, 대동강, 모카 스타우트 등 한국의 수제 맥주들을 배치해 놓은 것을 보니 다른 나라에는 그 나라의 수제 맥주들이 있을 테니 위워크로 디지털 노마드 삶을 살 수 있다면 전 세계의 맥주 투어를 같이 하는 셈이 되겠다. 최근에 행사 때문에 위워크 삼성점에 갈 일이 있었는데 그곳엔 인디카, 맥파이, 제주에일이 있더라. 서울 지점마다 맥주 종류가 다르구나...! (맥파이가 진짜 맛있었음) 매우 설레는 일이 아닐 수 없다. 우하하 (이미 두 잔 비우고 신이 난 상태)


Every single weworker would agree with me. If I tour different countries’ wework branches, I would be able to taste their countries’ unique beer. (wework korea offers Korean premium beers like Jeju ale, Daedonggang beer, and Mocha stout.) Recently I visited wework Samsung Branch for an event. Indica, Magpie, and Jeju ale were being offered. It seems like every single branch of Seoul has different kinds of beer! (Magpie tasted really good) So exciting! Haha

Sort:  

서울역 위워크네요- 깔끔하고 널찍한 공간, 잘 보이는 전망들이 마음에 듭니다. :)

넵 맞아요 ㅎㅎ 일하고 싶어지는 공간인 것 같아요!!ㅎㅎ

위워크 아직 이용은 안해봤는데 그림으로 보면 일하고 싶은 환경인 거 같아요.
저런데서 일하면 일하는 것도 좋겠다는...

네 기회되시면 정말 추천드립니다. 전 정말 만족하며 이용하고 있어요!:)

한달 비용도 지점마다 다르던데 한번 알아봐야겠어요 :)
팔로우 하고 갈게요~ 자주 뵈어요 😊

네 맞아요 다 달라요 ㅎㅎ 잘 알아보셔요!!! 저도 팔로우 할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공동사무실 궁금하긴 한데 아직은 어색하네요

위워크 투어 신청하시면 무료로 구경하실 수 있어요 직원분이 설명도 해주시구요 ㅎㅎ 궁금하시면 한 번 이용해 보세요:)

사실 월비용으로 따지면 아주 저렴한 건 아닌 것 같기도 한데, 인적 네트워크나 행사 등에 참여하는 기회같은 부분들이 큰것 같아요. 그리고 수제맥주라니! 좋네용 ㅎㅎ

네 특히 직원이 여러명이신 분들은 따져봤을때 좀 비싸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개인프리랜서인데 위워크에서 열리는 행사나 인적 네트워크가 궁금했던 것도 크거든요ㅎㅎ 핫데스크에게 크래딧이 좀 박하다는 것만 빼면 완전 만족스럽습니다. 네 수제맥주는 정말 위워크의 최고 장점인듯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5345.02
ETH 2944.90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