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커피서~

in #kr6 years ago

IMG_20180812_144852.jpg

오늘은 조용히 울가족끼리 커피서 햇씁니다. 보드게임 들고.. 아는 깦예 가서.. 반나절 버티다 왔네요.

한 풀 꺾여도 너무 덥네요.

Sort:  

ㅎㅎㅎ 시원한 데가 최고죠 ㅎㅎ

에어컨 몰아주기 아이디어 있더군요..
한집에 돌아가면서 얘들 몰아놓구 놀기. :)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감사합니다.

투루노님ㅎㅎ 보드게임인가요?
하루종일 더워욤~~^

까페에서 나오자 마자 덥더군요.. 한판 더 할껄이란 맘이.

저는 아침부터 스타필드서 놀다가 저녁 먹고 들어왔는데~~
습해서 후텁지근하네요.

하남? 사시는 곳이 종잡을 수 가 없네요.
스타필드도... 워낙.. 사람이 많아서...

ㅎㅎㅎ
서대문구 살아여~~
제 피서지는 고양 스타필드!!!

글쿤요. ^^; 여기저기 번쩍번쩍 하셔서.. :)
매번 보팅 감사드려요..

근데 이거 무슨 보드 게임이죠 ㅎㅎ

아래 나왔네요.ㅍ세틀러스ㅜ오프 카탄.
카탄의 개척자들.. 발란스가 좋아서 얘들하고 같이하기 좋아요

지금도 엄청 더운데요. 가만히 앉아있는데도요..ㅋ

그러게요. 오늘도 샤워 여러번 햇씁니다요~
더워..ㅜ더워~

세틀러 오브 카탄이죠? 아 군대 있을때 정말 많이 했었는데...

군에서 보드겜을요? 좋네요~ ㅎㅎ 시간때우기도 좋구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29.44
ETH 3157.04
USDT 1.00
SBD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