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newbie support #141] SPA up, Training, Thursday

in #kr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집짓기/전원생활 #kr-house, 스마트홈 #smarthome, 요리 #kr-cook 메인 테마로 하는 투루노(@trueonot) 입니다.

뉴비 지원 프로그램

지원 대상 및 내용

  • 명성 : 30이상 50이하
  • 인원 : 5명
  • 지원 내용 : @trueonot 보팅 파워 20~75%.
  • [필수] 보팅 받기 원하시는 본인의 2일 이내 포스팅을 댓글로 남김.
  • [권장] 보팅 : 1% 라도 (opdice가 인지하기 위함) -- 주사위 숫자가 낮은 순서대로입니다. ^^;
  • [주의] 으로 작성된 글에는 보팅하지 않습니다.

뉴비 가이드

뉴비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만 정리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번호 일기

1. 스파업

미약하나마 참을 수 없는 가격이라 스파업을 좀 더 했네요. 임대 받은거까지 해서 하면...피래미 벗어날 줄 알았는데... 본인 스파만 ... 계산하네 보네요.
^^;

2. 교육

지난 금요일 부터 4일간의 교육이 끝났네요. 휴. 길어요.. 그래도 잘 끝난거 같네요. 이제 빨리 내껄로 소화하고 교재 만들고..... 교육 열어야 하는디.. :(..
싫네요... 으..

3. 목요일!

교육 받다 보니.. 시간 정말 빨리 가는 군요.. 벌써 목요일이라니.. ...
... 오늘은 교육 받은 내용 다시 정리좀 하고.. 그러면 끝날것 같은데.. ^^;
벌써 8월이고 2018냔이고.. 하루 하루 어케 가는 지 모르겠지만..
정말 빨리 가네요... 정말... 빨리 늙어가네요.

4. steekmkr

쓰기가 다 안되고.. steemkr만 쓰기가 되는 듯 하네요..


오늘도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투루노: 마음가는 길은 곧은 길-
/opdice -d201808**0430 -rmin30 -rmax50

Sort:  

어제 나만 스팀잇이 잘 안되는 줄 알았더니...

전 어제 밥바서 못 보고 아침에 글 쓰려하니 안되서.. 알았네요. 이젠 되나봐요~

시간이 너무 빨리 가네요. 저만 그런줄 알았는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벌써 .. 이 나이가 된것도.. 빠ㅣ너무 빠른거 같아요 ㅋㅋ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매번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trueono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25.76
ETH 2898.84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