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upport #200] swim, late wakeup, diet, warehouse, weekend, 200th!!

in #kr5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집짓기/전원생활 #kr-house, 스마트홈 #smarthome, 요리 #kr-cook 메인 테마로 하는 투루노(@trueonot) 입니다

#kr-support

  • 명성 : 당분간 제약 없이 아무나.
  • 지원 내용 : @trueonot 보팅 파워 20~75%.
  • [필수] 보팅 받기 원하시는 본인의 2일 이내 포스팅을 댓글로 남김.

뉴비 가이드

뉴비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만 정리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번호 일기

1. 수영

1주일 했네요. 물속 파워워킹이라고 해야 할까요? 시간 재면서 해봤는데 25m 왕복하는데 2.5분 정도씩 걸리는 듯 해요... 5바퀴 돌면.. 숨이 찹니다. 한달 정도 하면 확실히 뭔가 개선될 듯 하긴 합니다.
5번 왕복 하고. 좀 쉬고. 천천히 걷다가.. 다시 5번 하고.... 조금 더 하다가 나옵니다. ..
물속에 있을때는 좀 더 해도 될거 같은 기분인데....
물 밖으로 나오면 확 지칩니다.
아직 수영은 배우지도 못해서.. 흉내내봐도 25m도 한번에 못 가는데.... 이것만 꾸준히 해도 다리/팔 근육 생길듯 해요... 담달 수영 강습반(초급)가면.. 좀 도움이 되겠죠. ^^;

2. 늦잠.

근데... 당장은 넘 힘드네요. ㅋㅋ 어제도 집에가서 저녁먹고 8시쯤 되니... 넘 졸려서 그냥 잠자기 모드로 전환했습니다.
보통은 그 시간쯤 되면... 보드게임 한판 하는데... 보드게임 꺼내다가... 접었습니다.
ㅎㅎ
그렇게 잤음에도.... 아침에 피곤해서.. 겨우 일어나고.. 포스팅도 이제야 올리네요...
한달하면.. 익숙해지던지... 지쳐 쓰러지던지...하겠쬬?

3. 다이어트

지난달은 0.1% 차이로 제가 졌는데요...
이번달은 질량이 아니라.. 체지방 비율에 대한 감소 비율로 재시합입니다. 이정도 운동하니.. 이길 수 있겠죠?? ^^;

4. 창고

내일은 학교 행사가 있는데.. 그거 끝나고 창고 작업을 좀 해야 할 듯 하네요. 높이가 높다고 하셔서.. 잘라야 합니다. 안 뜯고 자를수 있을지가 관건인데.... 도구가 일을 하는거니. ㅎㅎ 좋은 도구만 확보하면 가능할 것 같습니다. ^^;
주말엔 여전히 넘 바빠요.. ㅎㅎ 낼도 이것저것 할일이 많네요...
요새 같아선 업무시간이 더 한가한 기분입니다. ^^;ㅋㅋㅋ

5. 주말

주말은 아시죠? 월요일에 정산합니다.

6. 200회!!

앗! 그러고보니 200회네요... 100회때는 큰 이벤트를 했는데.. 200스달... ..
이벤트 해야지 생각만 했다가... 그냥 200회네요..
ㅎㅎㅎ


오늘도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투루노: 마음가는 길은 곧은 길-

Sort: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감사합니다.

투루노님? 이번달엔 절대 무게가 아닌 체지방률로 시합하니 꼭옥~^ 이기세요~~~^ㅎ
즐건 불금! 주말! 되세욤

감사합니다. @hongsam님 응원에 힘 입어 꼭 이길게요.

물속 걷기만으로도 큰 운동이 되는 가 봅니다..
https://steemit.com/dclick/@hanculture/--1541664416894

당첨1.
운동이 엄청 될겁니다.. .. 안되면 지는데요. ^^;
사실 걷기보다는 뛰기에 가깝다고 보셔야 해요.. 근데 물속이라 밖에서 보면 걷기 처럼 보일 뿐이지. ㅋㅋ

100회의 그 엄청난 이벤트가 생각나는군여 ㄷㄷ
벌써 200회네요 축하드려요
전 수영 6개월 강습 받았었는데도 25미터 한번에 못갑니다 하하
그때는 갔던것도 같은데 ㅎㅎ
불금과 주말 잘 보내세요
https://steemit.com/actifit/@gfriend96/actifit-gfriend96-20181108t135756223z

당첨2.
그..그런가요? 음. 내년 요맘때엔 25m 갈 수 있겠죠. ^^;
이젠 그런 이벤트는 좀 ..^^;

물속 워킹이 단순히 운동 효과 뿐만이 아니라 몸의 내구성(?)을
높혀주는?? 부상을 잘 당하지 않도록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주변에 수영장 있으면 마무리 운동으로 하고 싶은데..
https://steemit.com/dclick/@kevindeby/krmeetup-6--1541650638159

당첨3.
부상이라. 제가 요새 부상이 좀 많은데..
도움이 되겠네요. ^^; 수영을 마무리 운동으로?? 흐... 어떤 운동을 하시길래.?

수영으로 고단하시겠어용..
그리고 200회 축하드립니당~ ^0^ 링크남겨 봅니다.
https://steemit.com/kr/@cov-jeong/fc-whale-revolutionist-maradona-featccordron-1541582044807

당첨4.
주말에 쉬어도 피로가 아직 있네요..
한달쯤 해야 익숙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626.14
ETH 3107.7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