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upport #220] SKI, STEEM, TREE, Weekend Work

in #kr5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집짓기/전원생활 #kr-house, 스마트홈 #smarthome, 요리 #kr-cook 메인 테마로 하는 투루노(@trueonot) 입니다

#kr-support

  • 명성 : 당분간 제약 없이 아무나.
  • 지원 내용 : @trueonot 보팅 파워 20~75%.
  • [필수] 보팅 받기 원하시는 본인의 2일 이내 포스팅을 댓글로 남김.

뉴비 가이드

뉴비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만 정리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번호 일기

1. 스키

이번 시즌도 오프가 될것 같네요.. 올해 초 십자인대 파열로... 막 재미 들렸을때 강제 오프 당했는데.. 지난 토요일 가보니.. 안되겠더라구요..
평소 걷거나 달리는 근육과 스키탈때 쓰는 부위가 틀린듯.... 초급에서만 살살 내려와봤는데... 그 이상에선 버티지 못할 듯 해요...
수영을 좀 더 일찍 했었으면 어떨까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좀 더 열심히 하면 시즌 후반부에라도 복귀가 되려나요?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부러울 따름....

2. 스팀

300원대도 무너지네요.
뭐 할말이 없습니다... .... 쥔님이 몰라서 망정이지.--;;;
그냥 없는 돈 .. 없었던 돈이라 생각해야지...
복구는 포기 했네요. .또 열심히 모아봐야죠..-
-;;;

3. 트리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어젠 트리 만들었습니다.
잘 안 보이는데.. 책상 뒤에 진짜 트리 하나..(작은거)
유리에 전등으로 트리 하나..
이따 출근하면서 실내 등 없이 하나 찍어봐야겠네요. ^^;

4. 주말..

그래서 주말에 밀린 일들을 많이 할 수 있겠네요.. 전 스키장도 안 갈테니깐요.
ㅎㅎㅎㅎ화덕도 마무리 하고.... 텃밭.. 스마트 홈등 할일이 많네요...
...


오늘도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투루노: 마음가는 길은 곧은 길-

Sort:  

그럼 주말에 혼자만의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시는 건가요? ㅎㅎ

ㅋㅋㅋㅋ...
역쉬!! ... 그러나.. 쉿!!
비밀입니다. 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수영열심히 하면~^복귀가 되죠!
천천히 쉄쉄하셔요ㅎ
오늘도 힘찬 월욜되시구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야죠....
@hongsam님도 행복한 한 주 되세요.

스키장 못가셔서 아쉬운거 보단 몸이 중요하죠
무리하지 마세요 ㅎ

넹.. 무리하긴 했나봐요.. 바로 감기 걸리는 걸 봐서는....

십자인대 파열이면 고생하셨겠어요 ㅠ 치료 잘 하세요
스팀은 계속 열심히 모아야죠;;

즐겁게 한 주 시작하세요~

https://steemit.com/steemmonsters/@feelsogood/steemmonsters-181209-1544355432671

당첨1.
이젠 거의 다 나았다고 생각했는데... 스키 탈때 쓰는 근육은 다른가 보네요...
에혀...

너무 무리하지마시고 올겨울은 수영으로...
저기 창 오른쪽에 좀 밝은 부분이 트리군요 ㅎㅎ
https://steemit.com/actifit/@gfriend96/actifit-gfriend96-20181208t142038471z

당첨2.
올 겨울은 수영으로 재활이나 해야겠네요... ㅋ
넹.. 사진으로는 잘 안담겨지네요.

ㅋㅋㅋㅋ주말이 주말이 아닌데요? 좋은건지 안 좋은건지..
https://steemit.com/kr/@sangwookk/-periodic-a-game-of-the-elements-1544344042610

Posted using Partiko iOS

당첨3.
뭐...... 좋은것도 나쁜것도 어차피 지나갈테니. ^^;
ㅎㅎㅎ.. 밀린 일들 한다고 생각하면 되죠.

이럴때 일수록 스팀 더 많이 모으셔야 합니다~
https://steemit.com/tripsteem/@jungjunghoon/tt20181208t140855996z
화이팅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당첨4.
네.. 그래야 하는데.. 짐까지 계속 그랬는데..-_-;
계속 떨어지니 말이죠.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755.07
ETH 3328.24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