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upport #221] cold, english podcast

in #kr5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집짓기/전원생활 #kr-house, 스마트홈 #smarthome, 요리 #kr-cook 메인 테마로 하는 투루노(@trueonot) 입니다

#kr-support

  • 명성 : 당분간 제약 없이 아무나.
  • 지원 내용 : @trueonot 보팅 파워 20~75%.
  • [필수] 보팅 받기 원하시는 본인의 2일 이내 포스팅을 댓글로 남김.

뉴비 가이드

뉴비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만 정리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번호 일기

1. 감기.

몸이 으스스한게 딱 감기 각이네요.. 원래 편도도 약한데.... 비염덕에... 잘때 입으로 숨을 쉬니.. 편도가 붓고, 감기로 발전되는 듯 해요...
일단 오늘은 일어나긴 했는데... 오전 상태 봐서.. 오후에 병원을 들르던지 해야 할듯 하네요...
오늘은 수영은 하지 말고... 그냥 온탕에서 몸이나 녹일까하는 생각도 드네요...

2. 일빵빵 영어

수영하면서 듣는 팟캐스트로 일빵빵 영어 회화를 골랐습니다. 여러 단계별로 있던데.... 일단 스토리가 있는 시리즈가 들을만 한듯 해서..그걸로 들어봅니다.
추천해주실만한거 있나요?


오늘도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투루노: 마음가는 길은 곧은 길-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팟캐스트 미드영어 재밌어요! 아저씨가 미드에 나오는 대사를 맛깔나게 잘 읽어주시고 설명도 잘해주셔요ㅋㅋㅋㅋ영어 듣기가 좀 되시면 CNN10 이라고, 10분짜리 뉴스도 재밌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미드 영어라.. 지금꺼 다 들으면 들어봐야겠네요.. 추천 감사합니다.
CNN은.. 안될듯 해요. . ㅋㅋ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감기 얼른 나으세요 ^^

https://steemit.com/kr/@feelsogood/-181210-1544452069391

당첨1.
감사합니다. 얼른 몸 추수려야죠.. 이놈의 감기... 환절기마다 고생인데... 이젠 환절기아닌데도 힘드네요.

당첨2.
행복한 하루 되세요.

고맙습니당~^^

수영에 영어에 바쁘시네요
멋지십니다
전 부비동염때문에 전신마취하고 수술하면서
코속 안쪽의 농까지 다빼냈어요
할땐 힘들었는데 지금은 한결 좋은것 같습니다
https://steemit.com/kr/@gfriend96/--1544447664549

당첨3.
수술해도 그때뿐이라던데.. 오래 가나요??
진짜 비염은...-_---;;;;;

전 한 5~6년 된거같은데 아직 된거같은데
아직은 괜찮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3
BTC 62449.43
ETH 3190.20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