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도전(盜電, 그알싫 2018년 2월 22일 방송분)

in #kr6 years ago

사무엘 성 님이신가요? 아니더라더 관계자이실듯 하네요.
찾아가서 인사는 못하는데 여기서 볼거라곤 ..
맞으면 방송 잘 듣고 있습니다~

몇년째 팬입니다

Sort:  

맞습니다. 플필 이미지도 <더 플랜> 반박하는 글 썼던 블로그에서 링크시키고 있습니다;;; 근데 팬이시라뉘;;; 제가 뭔 연예인도 아니고;;;

바로 다른글들 보면서 사무엘 성님인건 알았네요. ^^;

팬은... 그알싫 팬인데. ^^ ......

사무엘 성님도 팬이예요. 거기 나오는 분들 다 팬입니다. :) ㅎㅎ

1회때부터 들었던듯 하네요. ^^; 여기서 이렇게 보다니 반갑습니다.
(어쩌다보니 이미 팔로잉 중이었네요. ^^;)

쓰레기 글도 관심있게 보고 있던 글이구요. ㅎㅎ

앞으로도 좋은 글 잘 부탁드립니다. ^^;
빅팬 될게요.^^;

좋은 방송 만들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는 xsfm은 물론 청취자 분들에게 실망스러운 방송이 안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5143.22
ETH 3203.33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