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51 Reward of steemit - 스팀잇에서의 보상과 위화감에 대한 나의 생각

in #kr6 years ago

오랜만에 인조이님 글보는것 같네요.
고심해서 쓰신 글인듯하네요^^ 그냥 제 주관적인 생각으론 몇가지 외에는 정답이 없는것 같아요. 다들 다른 의견이 있을것이고 방식이 있겠죠. 우리같은 사람들은 그냥 열심히 소통하고 글쓰고~~ㅎㅎ
점점 나아지는 스팀잇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쓰신 글 일테니 논쟁이든 의견이든 다들 잘 되자고 하는 마음이라고 생각합니다^^

Sort:  

우왕....똥칠집사님 오랜만이에요~~~~
4일정도 출퇴근 시간에만 들어왔었네요 ㅎㅎㅎㅎ 예전엔 집에 들어오자마자 스팀부터 켰는데 요즘엔 부모님과 대화하느라 ㅎㅎㅎㅎ 역시 열심히 글쓰고 소통하는게 최고인거 같습니다 ㅋㅋㅋㅋ 괜히쓴것 같기도 해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084.83
ETH 3770.66
USDT 1.00
SBD 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