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 앱 출시

in #kr6 years ago (edited)


@gopaxkr에서 공지가 하나 올라왔습니다.

고팍스 앱출시라고 하는데요, 확인해보니 아이폰에서 이용가능하고 안드로이드는 아직 지원이 안되고 있는듯 합니다.


전 평소 업비트를 자주 이용하고 있어서 그닥? 필요 있을까 라는 생각으로직접 한번 설치를 해봤어요.

암호화폐 종류
거래소에서 가장 중요한게 얼마나 많은 종류의 암호화폐가 있냐? 아닐까요?
KRW, BTC, ETH로 거래되며 업비트 보단 암호화폐 종류가 적네요.

##KRW

## BTC

## ETH

차트

업비트 보다 편한 기능이 몇가지 있어요. 사실 이런 기능이 없었다면 이런 포스팅도 안했을것 같아요.

  • 자주보는 봉 즐겨찾기 가능

자주 이용하는 봉을 즐겨찾기를 할수 있어서 차트 변환이 쉬운것 같아요!

  • 보조 지표 지원

모든 보조 지표를 다 써보진 않았지만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MACD나 볼린져밴드 이평선 등 기본적인 보조 지표는 지원하고 있는것 같아요.

그리고 차트의 사이즈 조정, 스케일 조정 등 자유도가 높아서 차트 레이아웃을 보기 편하게 설정할수 있고
초기화 기능이나, 보조지표 삭제도 "X"단추만 누르면 되네요.

  • 터치 로그인 지원

아이폰 지문 인식 기능 자주 쓰고 있고 공인인증서나 본인 인증에 많이 이용하고 있어요
업비트엔 이 기능이 없는것 같은데 고팍스에는 적용되어 있네요.

좀 더 써보고 상세 후기 작성하겠습니다.
하루 정도 써본 결과 업비트보단 편리한 기능이 많은듯 합니다! ^^

Sort:  

드디어 고팍스도 앱이 출시 되었군요^^
바로 다운 받아야겠네요~!!

앱이 생각보다 쓸만한것 같아요

다운 받아서 만져 보니까 괜찮네요^_^
즐거운 하루 되세요~

검은색 바탕에 심플하고 괜찬더라구요
거래량만 된다면 아주 좋은데요

거래량이랑 화폐종류만 좀 더 많이지면 업비트에서 많이이동할것같아요 ㅎㅎㅎ 차트보기에 편리하더라구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워후!!! 드디어^^!!

@tttaek you were flagged by a worthless gang of trolls, so, I gave you an upvote to counteract it! Enjoy!!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