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시세보기 위젯 업데이트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변경점


제가 지금 악전고투를 펼치고 있는.. -_-
비트맥스가 추가 되었습니다.
https://www.bitmex.com/


기존의 스킨 위에서 오른 클릭후
Coin > Bitmex > Markets.ini
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알람외에 화면알림이 추가되었습니다.

알람 조건에 도달하면 알람이 울림과 동시에
현재 활성화된 창 아래에
거래소코인이름, 상태정보
반투명 알림띠로 나타납니다.

이로써 만화를 보던 영화를 보든
안심하고 단타를 치시면 됩니다.

위젯 다운, 설치


🔗바탕화면시세 위젯 다운

위의 다운링크에서 받은

스킨파일을 더블클릭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물론 레인미터는 설치가 된 상태여야합니다.

아래는 이 위젯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을
위한 설명입니다.

레인미터


처음 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설명드리자면
레인미터는 바탕화면에 다양한 위젯들을 띄울 수 있게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시계를 놓거나


음악 플레이어가 배경과 연동한다던가..
이런 식이죠.

https://www.rainmeter.net/
여기에 가셔서 다운받아 까시면 됩니다.

시세정보 위젯


날씨나 각종 인터넷 정보도 받아 올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당연히 코인 정보도 받아서 볼 수 있죠
그래서 시세를 보는 위젯을 만들어 봤습니다.

디자인은 꽝이므로 감안해주시길 바랍니다 ;ㅁ;

코인원, 비트트렉스, 비트맥스의 시세를 볼 수 있습니다.

화면설명



임시숫자는 메모대용으로 쓰시면 됩니다.
(해당 숫자를 넘어가면 알람 울림)

상하한 알람의 경우는
왼쪽이 상한, 오른쪽이 하한 알람입니다.
해당 숫자의 위로 가거나 아래로 가면 각기 다른 알람이
울립니다.

숫자를 클릭하면

입력창이 최상단에 뜨며 현재가가 기본값으로 나옵니다
엔터키를 누르면 해당 숫자로 입력이 됩니다.

가격은 원화를 기준으로 합니다.

그리고 입력외에도 상하한알람 숫자위에서
마우스를 위아래로 스크롤하면 5% 단위로
숫자가 변합니다.

비트트랙스는 사토시 가격을 같이 표시합니다.


상단의 SettingMenu 라는 글자를 클릭하면
텍스트 사이즈와 보여줄 코인, 갯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역시 초록색 글자를 클릭하면 입력창이 뜹니다.
대소문자 관계없이 해당코인의 약자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주의점은 크기쪽 버그가 있어서..-ㅅ-
체크를 하실때 중간을 비우지 마시고 상단부터
차례대로 체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처음 설치후 기본적으로 비트랙스 하나만 뜰텐데
해당 위젯위에서 오른쪽 클릭후
Coin > Coinone 혹은 bitmex > Markets.ini 를 클릭하시면
다른 위젯도 나타납니다.

반대로 스킨 닫기를 고르시면 해당 스킨을 닫습니다.

멈췄을때


위젯이 멈췄다!!
그럼 레인미터를 껏다켜주세요-ㅅ-
그래도 안되면 댓글을 부탁드립니다-0-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태그 chobo가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ㅋ

단타하는 분들께 정말 좋은 정보인것 같습니다 ㅋㅋㅋ 저는 이제 단타는 안할거에요. 무조건 장투할거에요 ^^

저도 그렇습니다. 요번 비트맥스 100배 마진만 좀 해보고요!

가상화폐 투자자에게는 엄청 유용한 프로그램이네요^^ 감사합니다~

좋은 단타가 있기를..-ㅅ-/

고생하셨습니다
단타하는 분들에게 상당히 유용하겠네요

대신 알람이 시도때도 없이..-ㅅ-;;

여러분!
저기 보이는 저 코인들만 조심하시면 됩니다!!!

조심

이제 예전의 제가 아닙니다-ㅅ-
안심하시고 저 코인들을 구입해주세요

오오... 언제나 감사합니다!!
잘 쓸게요~~

얼마 안되는 사용자중 한명+_+/
감사합니다.

very good post my friend.good job,cukses alway

유용하게 쓰일 포스팅이네요. 아직 이해는 잘 안되지만 열심히 배워갑니다. 종종 들리며 공부하겠습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종종뵙겠습니다 +_+/

Nice job! congratulations! 치하 !

안녕하세요 twinbraid님, 시세 확인을 여기저기에서 많이 하시는 것 같으시네요 ㅎㅎ 저는 한군데만 죽어라고 확인하고 있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사용하는 곳을 자꾸 옮겨다니니 그렇게 되는 것 같네요.
비트맥스의 경우는 다른 쪽보다 더 절실했습니다.
3만원쯤 떨어지면 재산이 반토막나는 곳이니까요

아 네 그러시군요.. 성공투자 하셨음 좋겠습니다.. 저도 상황이 그리 좋진 않지만요 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414.94
ETH 3019.57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