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도 암호화폐 지갑을 폰에 탑재할꺼 같네요

in #kr5 years ago

언젠가는..

라고 생각하던 것을 삼성은 한발 앞서서 행동했습니다.
상당히 예상외라 모두들 놀랐었죠

그리고 엘지가 개놀랐나봅니다.

http://sbscnbc.sbs.co.kr/read.jsp?pmArticleId=10000933187
곧장 스맛폰에 블록체인을 탑재할려고 움직이고 있습니다.

LG의 스맛폰 정책을 보면 상당히 답답한게
맨날 삼성 뒷꽁무니 따라가다가 다 망해버렸죠.

이런것정도는 사실 LG가 먼저 들어왔어야
이름도 알리고 그럴텐데
또 삼성이..-ㅅ-;

그래도 LG는 삼성 뒷꽁무니를 따라가는 바람에
차별화를 강요당하니 가끔 신박한 방향으로 튑니다.
그러니 혹시 스팀을 탑재한다거나
할 가능성이 없는 것도 아니죠.
살짝만 기대해보겠습니다-ㅅ-

여튼 삼성의 행보가 '지켜보자'라는 기존의 기업들
입장을 바꾸고 있는건 확실한 것 같습니다.
다른 기업이면 몰라도 삼성 같은 기업이
선점하고자 시도하고 있으니
자칫하면 다 뺏길지도 모른다는 위기감이 있을 수밖에 없겠죠

한편

http://www.zdnet.co.kr/view/?no=20190306165217
아직 갤럭시s10의 암호화폐 기능이 제대로 탑재되어있는건
아닙니다.

하드웨어적으로는 완성되어 있겠지만
(키를 보관할 장소나 접근방식,예를들면 지문 같은거)
소프트웨어적으로 지갑앱이 탑재되어 있진 않다고 합니다.

쉽게 말해
카메라가 달린 폰을 샀지만 카메라앱이 없어서
사진을 못찍는 상황이라고 봐야죠.

내일이 정식출시일이라
어떻게 될지 봐야겠지만 기사대로라면
정식출시때도 지갑기능이 해금될거 같진 않습니다.

고로 8일에 갤럭시 이슈로 현재 급등한 코인들에
영향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반대로 8일 출시에 맞춰서 소프트웨어 업뎃이되고
기능이 된다면 어떤 코인들이 탑재되어 있는지
확실히 확인이 되겠죠.
개인적으로는 조금더 기한을 뒀으면 합니다 ^^;
(못샀으니까)

Sort:  

대기업들이 나서서 해주니 다행입니다

🌞

쨍하고 해뜰날 돌아오듯
스팀지갑 장착해 돌아오길 기대해 봅니다~ㅎㅎ

삼성에 장착되어 있다면 더할나위 없지만.. ㅎㅎ 그건 좀 힘들겠죠

스팀 만큼 활용되고 좋은 코인도 없는데~
스팀이나 넣어주면 정말 좋겠네요.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엘지는 항상 이러네요.ㅠㅠ
뭐 사실 우리나라가 삼성이 항상 선도해 나가고 다른 기업들이 삼성이 닦아놓은 길 따라가는게 일상이다 보니 뭔가 변화에 둔감해 진 것 같기도 합니다.
조만간 엘지 스맛폰 사업부 문닫을까봐 걱정이네요.

엘지는 헛발질이 전문인듯. 화웨이 선정도 그렇고..

엘지는 항상 뭔가 한발 늦은 느낌...ㅎㅎ
기사보니 서비스 시작전까지 지갑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시작후에는 될지가 관건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삼성폰 코인지갑 덕분에 HTC도 관심을 받나 했더니.. LG폰이 기대되네요.

HTC는 폰으로써의 매력이 없어서 진짜 주목이고 뭐고 없었죠.
그리고 폰으로 나오면서 블록체인이 탑재된다가 아니라 뭔가 블록체인만을 위해
나온듯한 인상이 도리어 마이너스 였다고 봅니다. 그럴바에 걍 하드웨어 지갑 사면되니까요

못샀으니까.. ㅋㅋㅋㅋ 다시 불타는 그날이 왔으면..

불타는 그날이 오더라도 양상은 다르지 않을까 합니다.
요놈의 코인계는 저번의 현상 믿고 하다간 큰코 다치는 일이 많아서요-ㅅ-

정말 항상 한 발 늦네요ㅋㅋㅋ
그래도 스팀을 탑재한다면 쓰고있는 갤노트 갖다버리고 살 자신 있습니다ㅎㅎ

스팀이 그안에서 좋은 역할을 해주리라 확신하는 1인입니당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엘쥐가 스팀 탑재하면 전화기 바꿀 의향도 있는데...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