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상장과 예상 8%가량 적중

in #kr5 years ago

제가 현재 가장 강력한 기대를 품고 있는 코인이
루나-테라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얼마전 코인원에 상장했습니다.

과거 아톰의 가격이 뛸것을 예지한 저는
(바이낸스, 업비트 상장이 거의 확실시 되었죠)
미리 전재산을 털어 수십번도 더 구매를 했습니다.


꿈속에서-ㅅ-

암호화폐의 혹독한 세계속에서
개쫄보가 되어 버렸기에

눈치만 졸라 보다가 못(안) 샀습니다 ㅠㅠ

그리고..
두배 튀어오르고서야 땅을 치고 후회했죠

이번의 저는 그때와 달랐습니다.

살 마음을 강력하게 먹고 상장당일 자금을 준비,
전투태세에 들어갔죠


그리고 당일 8천에 매물이 올라오고 나서
미친듯이 강하하는데
그냥 ㄷㄷㄷ 떨면서 보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어느정도 바닥을 쳤다고 생각하고
2600에 샀죠.


하지만 가혹한 암호화폐 세계땜시
쫄보가 되어버린 저는 조그마한 움직임에도
깜놀해버렸고...


냅다 팔아버림ㅡ,.ㅡ


그리고 그날 최대 5천까지 상승후 3700-4000 횡보중


좀만 기다렸으면, 그때 팔지 말걸, X바 저거 안떨어지나
등등 그날하루 여러가지 생각도 들었으나

뭐.. 또 기회는 오겠죠.
이런게 한두번도 아니고 알게 머임

다음 스케줄이나 챙기며 천천히 기회를 기다리죠 뭐

Sort:  

익절했으면 성공한거죠 ^^

그래도 아쉽네요ㅠㅠ

아이즈원 은 예나 !!

전 올팬!

코인은 진짜 어디로 튈지 모르는 것같아요.

그거 알았으면 이미 이판 떠났겠지만
아니지 더 계속하겠군-ㅅ-

아깝네요!! ㅠㅠ 테라... 코스모스에서 만든거라고 하니까 확실히 좀 끌리던데 말이죵 ㅠㅠ

테라가 코스모스SDK를 이용해 만든건 맞지만
코스모스랑은 관련이 없습니다.
적어도 현재는 완전히 남남이라고 볼 수 있죠

아아!! 네네.. 코스모스 SDK!!

그저께 상장했군요.
저는 그날 코인원에서 상장하는 줄도 몰랐네요.ㅠ

전 테라에 관심이 많아서..

익절은 진리입니다.

다시 기회 줄 것입니다.

아톰처럼 업빗, 바이낸스 상장이
기대되는데 타이밍이 문제네요

언제나 어려운거 같아요. 그래도 익절 축하입니다. ^^

이건 너무 적어서..ㅠㅠ 사실 익절도 아닌..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678.67
ETH 3086.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