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X 에서 재정거래를 해보자

in #kr6 years ago

전 예전 완전 쌩초보인 주제에

🔗해외거래소를 이용해 차익을 노려보자 02

재정거래를 시도해본 적이 있습니다.
당시 5월 코프는 30% 정도
불행히도 타이밍이 똥 같아서
재정거래를 시도한 다음날부터 역사적 폭락을 맞고
박살이 났습니다ㅠㅠ

장렬히 전사하긴 했지만
그래도 저의 시체와 흔적은 거기에 남아있었죠.

그리고 이번 역사적 코프를 기념해서
다시 시도했습니다.

과정


현재는 많은 이들이 재정거래를 시도하고 있어서
CEX의 신규가입은 막혀져 있었지만
위에도 말했듯이 전 시체가 남겨져 있어서
걍 로그인하고 시도했습니다

금액은 3000달러
이곳은 2단계 인증까지 갈 경우
하루 한도 3000달러까지 카드를 긁을 수 있습니다.

여전히 미친듯한 수수료가 붙지만
코프가 더 미쳤으므로 통과


외국사이트에서도 X 같은 안철수일당의 프로그램들을
열나게 까는 X 같은 체험을 마치고 나면
내손에 3000달러가 들어옵니다

이제 이걸로 비트코인을 사는 것이죠


메인화면에선 순진한 어린양의 양털을 갈아버릴려는
늑대 같은 사이트 운영자가 바가지 가격을 걸어놨습니다

가볍게 생까시고

거래소에서 사시면 됩니다.


팝니다 목록 최상단의 비싼가격으로 해도
메인화면보다 7.78달러나 싸네요. 거진 8%..
도둑놈들!!

자 여차여차해서 구입했습니다.

이제 국내 슈퍼창렬 프리미엄을 자랑하는 업비트로
보내서 걍 시장가에 팔아치웁시다

비트코인으로 보냈지만 생각보다 빨랐습니다.
대략 20-30분 걸린거 같습니다.

결과



구입금액
332만 6,630원


판매금액
432만 6,843원


차액수익
100만 213원

오우야-ㅅ-
하루에 한번만 긁어도
한달에 3천만원이네요

하지만
세상 그렇게 쉽지않죠

@admljy19 님이 쓰신
🔗전자화폐 재정거래와 외국환거래법
포스팅과
@piocat 님의 댓글에 의하면

카드로 긁는건 연간 1만불 이상이면 불법이고
또한
3개월마다 한도가 5000달러 이상이면 국세청 신고가
들어간다네요
그마저도 이번년도 4월부턴 건당 600달러 이상이면
자동신고가 들어간답니다.

즉, 전 3000달러를 긁었으니까
이제 3개월안에 2000달러를 긁으면 신고가 들어갑니다

1900달러 긁고 기다리다가 3개월후 또 긁어야되는데
그때 과연 김프가 존재할지?

그냥 깜짝 코프 이벤트 보너스 정도로 만족해야겠네요

물론 우회할 사람은 열나게 하겠지만
우리같은 일반인들이 대거참가는 힘드니
코프가 잘 안빠지는 것도 납득이 갑니다.

여기까지 오늘 특별보너스 받은 이야기 였습니다.

Sort:  

재정거래를 할까말까 고민될 때는
신용카드를 모두 직불카드로 바꿔놓으면 고민해결!

어떻게 신용카드는 안되고 직불카드는 되나요?

  1. 많은 직불카드가 해외승인이 안됩니다.
  2. 직불카드는 기입금된 금액만큼만 승인됩니다.
  3. 직불카드는 대체로 생활비 통장에 물려놓습니다.

결론. 직불카드만 쓰면 지르고 싶을 때 지르지 못하고 한번 더 고민하게 만들어 줍니다.

1번부터 3번까지 일목요연 완벽정리 소요님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정신건강에 해로울 것에 대비한 정리 감사합니다.

괜히 아이디 하나 만들어보려고 했으나 결국 실패네요 ㅋ tip!

Hi @soyo!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from @sochul!

Check out new tipuvote! feature :)

  1. 제껀 됨
  2. 마통 개방!!
  3. 생활따위..-ㅅ-

고민은 없삼!! 아니 사실 법에만 걸리지 않으면 무한으로 할텐데..

무한으로 됐으면 코프가 없었겠죠.
상황이 되게 아이러니해요.
정부가 버블(코프)를 만들고 버블이 위험하다고 소리치니 참으로 기이한 일이 아닐 수 없네요.

요목조목 반박해 주셨군요! 법규 제한만 없었다면 우리는 이미 저멀리 태평양에서 즐거운 휴가를..

그리스 섬 해안에서 저녁노을 바라보며 “맘마미아” ost나 흥얼거렸겠죠.

항상 초보도 알기쉽게 글써주시다니 감사하며 보고있습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blog.naver.com/mhsun에 좀더 자세한 방법,과세문제 글 있습니다.

넵 링크 감사합니다!

저도 해봤는데 30분정도 걸리셨군요. 저는 좀더 걸렸네요. ^^;; 말씀 잘보고 갑니다.

비트캐시도 되니까 더 빨리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그래봤자 많이는 못하긴 하죠..

으으 얼른 암호화폐가 실생활에 널리 활성화되어서 x같은 안랩 프로그램 좀 안봤으면 좋겠네요 ..

암호화폐가 실생활에 들어오면 비트코인 보낼때 안랩을 설치해야될지도-ㅅ-

3.3%정도 수수료면.. 사악한 김프와 비교하면 아주 저렴한 수수료군요. 차익실현 축하드립니다. 아.. 다른 사이트가 지금 다 신규가입을 안 받고 있어서 알려주신 방법으로 코프나 이용해 먹으려 했더니.. CEX도 마찬가지로 신규가입은 suspended 되는군요 ㅠㅠ

감사합니다! 다른 곳도 그렇군요.
쟤네들도 꿀인텐데 국가의 제한에 걸려서 맘대로 못하기도 하죠

바이낸스는 지금 풀었다가 다시 제한 건 것으로 보이네요. 혹시 CEX도 중국사이튼가요? 아 찾아보니 영국이군요

초보들을 위한 포스팅을 하고계셨군요!! 앞으로 많은 정보 얻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넵! 저 자신이 초보라서.. 다 초보용뿐입니다 ^^;

방법 부터 주의법 까지.. 정말 알찬 포스팅입니다. 백만원으로 어디 투자 하실지 궁금하네요 ㅎㅎ

디센트럴랜드 투자했다가 오늘 통채로 사라졌습니다..ㅠ_ㅠ;;;;

.......아... 괜한걸 물어봤네요. 죄송합니다...

미리미리 다 해놓는게 좋습니다. 변방의 거래소라도 말이죠.

이런 방법이..저는 해외 거래소에 비트를 보내서 거래는 해봤지만 카드를 통해서 비트를 구매하고 업빗으로 옮긴다는건 생각도 못했네요!(국내 거래소에서 카드 결제를 본 적이 없었거든요,,,코린이) 악용을 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그래도 1회성 이벤트로 100만원이라는 돈은 적지 않은 돈인것 같아요! ㅎㅎ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넵 나름 짭잘합니다! 오늘 증발해버렸지만..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256.11
ETH 3036.3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