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증인시스템 문제해결에 최상의 방법

in #kr6 years ago (edited)

사실 스팀의 증인시스템은 문제가 있습니다.
가장 큰 문제점은

증인 투표가 존재한다는거 자체를 쉽게 알 수 있는
방법이 없다는 것입니다.
투표시스템이 있는데 투표를 공지하지 않는다?
이는 정말 이상한 일이죠.

그러므로 전 이 기회에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최선의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바로 스팀 증인중 유일하게 한국인인 @clayop 님께
투표위임하는 것이죠.
자세한 방법은 아래링크에 있습니다.
🔗증인투표와 위임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로 우린 kr 이기 때문입니다.
증인들은 스팀의 개발방향에 대해서도
영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에게 목소리를 전달할 필요성이 있는데
불행히도 그들이 특별히 창구를 가지고 여기저기
귀를 기울이는 것도 아니고
그다지 의무가 주어진것도 아닙니다.
(이부분은 확실히 문제죠.)
그런 가운데 그 중심은 또 영어권입니다.
즉, 보통 영어권 유저들 다수가 모여야 뭐 좀 들어주는
정도라 우리처럼 한국 유저의 목소리가 닿는 경우는
사실 전혀 없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그런데 우리에겐 kr권 증인이 있죠 +_+

둘째로 증인시스템은 쉽게 바뀔수 있는게 아닙니다
시스템에 대한 문제점은 있어도 당장은 커녕
언제 바뀔지.. 아니 바뀔수나 있을지 의문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kr에 백날 한국어로 떠들어봐야
아무짝에도 소용없습니다.
영어로 해도 들어줄까 말까인데 말이죠.
그렇다면 그동안 kr에 최대한의 이득을 가져줄 수
있는 인물이 있다는 것을 적극 활용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셋째로 clayop님의 성향입니다.
딱히 의무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과거부터 kr 커뮤니티를 위해서 뛰어오셨고 키워오셨습니다
사실 clayop님이 아니였으면 kr 커뮤니티 자체가
존재했을지 의문입니다. 정말 과장안하고 그정도입니다
현재도 어뷰징을 막기위해 동분서주하고 계시고
다른 고집불통 증인들과 개발자들을 설득하기위해
노력하십니다. 전부 kr과 키잡을 위해서죠.
거기에 각종 정보도 날렵하게 가져와 주십니다.
물론 그게 무상의 봉사라곤 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해줄 사람은
100% 확실컨데 현재 kr 커뮤니티에서 0 입니다
저부터 말하자면 제가 증인되면
띵가띵가 놀면서 '증인의 복식호흡 강좌'를
하루 한개씩 쓰면서 따불로 타먹을 겁니다.
그러므로 죄송스럽긴하지만
일을 떠맡기기에는 최적입니다 -ㅅ-;;

넷째로 클옵님 힘이 커져서 나쁜점이 하나도 없습니다
증인이라고 글을 못쓴다거나 보팅을 못하는 것도 아닙니다.
자기 이득 뽑아먹을려면 당장 초단기로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분 스타일은 단기로 뽑아먹자는게 아니라
키워서 잡아먹는 스타일입니다
커뮤니티를 키우고 스팀을 키우는 것이
훨씬 크게 먹을 수 있다고 보는 것이죠.
그리고 그것은 고래로부터 플라크톤에 이르는
늅늅들에게까지 절대 나쁜 얘기가 아닙니다.
오히려 전 클옵님 밀어주는 힘이 적어서
문제라고 보고 있습니다.

위의 이유들을 근거로
여러분이 어뷰징을 하고 있지 않다면
kr태그를 달면서 최대의 이익을 뽑아낼 수 있는 방법은
슈퍼핫산 clayop님을 이용하는 것일겁니다.

지금 당장 메뉴를 클릭하고
clayop님께 투표위임을 설정하세요.
위임설정에는 액티브키나 마스터 패스워드가 필요한데
마스터 패스워드는 쓰면 안되는거. 다 아시죠?

이상 선거 지원 연설을 마치겠습니다
제 계좌번호는...

Sort:  

기본소득 보장으로
대중을 감성팔이 선전선동하여 자기 영향력 아래로 끌어들이고,

자신의 정책에 반대하는 자들을 기본소득에서 배제하여
프롤레타리아 독재를 추구하는 것으로 보이는

@clayop 을 증인투표에서 배제해야 한다는 입장입니다.

같은 한국인이라고 증인 투표하는 것이 아닙니다.
스팀의 미래를 위해서 바람직한 사람을 증인투표해야 합니다.

인민재판 죽창질에 반대하고,
자유로운 스팀을 추구하는 분들은

인민재판 죽창질을 옹호, 선전선동하고,
자유민주 스팀에 반대하고,
프롤레타리아 독재 스팀을 추구하는
@clayop 을 증인투표에서 배제할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하고싶었던 말을 속시원히 해주셨네요^~^ 키잡 가즈아아아

현재 할 수 있는 방법은 이게 최상이죠.
그리고 고칠 수 있는 방법으로도 +_+/

멋지십니다^^ 계좌번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 친구, 거기에 기회가 있으니 나에게 02,000 달러를 줄 수있어.

기미노 계좌반고와.....

정말 올릴까-ㅅ-

아 트윈님 위임 받은자가 타인한테 위임을 받으면 최종 위임자에게 전체가 위임되나요??

다른이에게 투표권을 받아서 더 투표를 하는 개념은 아닐겁니다.
그랬다가 진짜 위임 받을때마다 개노가다가;;;
자신은 투표파워가 위임받은 만큼 커지는 개념일겁니다.

그쵸... 제가 의문인건
제가 트윈님께 위임하고 트윈님께서 또 위임을 다른 분에게 하면
결과적으로 저도 그 다른분께 한게 되는 것이겠죠??

그.. 그렇겠죠-0-?
사실 저두 모름. 하지만 아마 그게 맞을거 같네요

안녕 친구, 거기에 기회가 있으니 나에게 02,000 달러를 줄 수있어.

ㅋㅋ
혹시 본업이 작가 아니신가요?

아뇨..;ㅁ;
작가가 하고 싶었는뎅.. ㅋ

작가만 하셨으면 성공하셨을텐데 투자를 하셔서..

웃프네요. ㅎㅎ ㅠ

->

이런 느낌인가요

ㅇㅇ 다 키우면 폭파시킴

트윈 코인 사면 되나요

넵. 나오면 100% 가치투자해야죠

바로 증인위임 하러갑니다!

넵 감사합니다-0-/
입금확률이 높아졌어요

지금 액티브키에서 막혔네요... 스팀잇 한달동안 이것도 모르고있었다니 ㅠㅠ

여기 계좌번호 남기면 되는건가요?? ㅋ

키잡 가즈아!!

네드가 빨른 smt좀..ㅠㅠ;

very nice post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0837.81
ETH 2874.7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