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린이의 코인 알아보기 8

in #kr6 years ago

오늘은 스트라티스 코인 입니다.

DQmap6RapgKVh3MZT3VUCPCTGimbQCXzrnn81QGoxCeAATE[1].png

스트라티스 코인은 기업이 편리하게 사용하기 쉽게 블록체인을 제공하는것이

특징입니다.C#언어를 사용한 기업을 위한 코인이라고 합니다.스트라티스

플랫폼은 자체 블록체인을 사용하면서 기업을 대상으로 한 Block as a service

플랫폼입니다.비트코인 블록체인을 기초로 하여 만들어 졌습니다.

스트라티스는 기업들이 공개체인 위에 비공개 체인을 올려서 사용하게하는

사이드체인을 사용합니다.개발자의 요구에 다양하게 구현 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가 비용과 보안 문제 없이 블록체인 기반 앱을 손쉽게 제작 할 수있어

효율적이라고 합니다.

이 코인은 POS방식으로 채굴이 됩니다.코인을 보유하고 있으면 1%의 이익을

받을 수 있다네요.25만개의 코인을 지니고 있으면 마스터 노드가 된다고 합니다.

(마스터 노드가 되면 별도의 수수료를 받는다고 합니다.)

확실한 타켓팅 목표를 가지고 만들었지만 투입개발자가 적고 아직 생태계 구성이

이뤄지지 않았다고 합니다.(기업을 겨냥한 블록체인 기술이지만관심을 가진

기업도 없는 듯 합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모르죠 스팀이 터질지 ㅋㅋ

그래도 스트라티스가 ICO 단가대비 842배가 오른
어마어마한 코인이죠
ICO대비 상승률 5위 코인이에요
어마어마하죠
2년전에 백만원만 투자했어도 8억 ㅎㅎ

Screenshot_20180514-212341.jpg

어마어마하네요. 진작 코인쪽에 관심을 가졌음 좋았을텐데...ㅡㅡ

상태는 좋은 코인인것 같은데 한국인이 별로 안 사서 거래소에서 단타하면 사고 팔기가 조금 힘들더군요;

거래량이 얼마 안되는군요. 님 코인거래 많이 하신 듯...^^

좋은 코인 소개 감사합니다. 그런데 이미 오를대로 올라버린 것 같아서 지금 투자들어가기에는 좀 아쉽더라구요.

맞아요.요즘 어디다 손대야하는지 몰라서 이오스에 걍 더 넣었네요^^

모두가 마스터노드가 되면 얼마나 좋을까요 ㅋㅋ

글게요.노드가 되면 참 좋을텐데.....^^

25만개 가지고 있고 쉽네요. ㅎㅎ

저희랑은 상관없는 얘기겠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다가가기에는 너무 먼 코인이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드네요..

잘 보고 갑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32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초기에 몇 안되는 POS 코인이여서 관심깊게 알아봤는데 생태계 구성이 안되서 참 아쉬워요 ㅠㅠ 영업력이 훨씬더 좋았다면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괜찮은 아이템 같은데 기업들이 별 관심을 주지 않았더라구요....

You received 4.14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5.15! Congrats!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042.11
ETH 3047.49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