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알못 설움

in #kr6 years ago

요즘 스팀잇의 가장 핫한게 뭐냐고 물어본다면 다들 Steemhunt라고 말하실것 같아요.어마어마한 보상에 외국 엉아들도 보이고.....뭔지도 모르는 새로운 제품들이 소개가 되고 너무 신기해서 가끔 기웃거립니다.대충 어디에 쓰이는 물건인지 감으로 알아내고 어떻게 사용하는지 사진으로 알아냅니다.그게 다입니다.주위에 새로운게 뭐가 있나 찾아보지만 찾으면 영어로 쓰지도 못하면서 뭐하나 싶기도 하더라구요.구글번역이라도 돌려서 해볼까 했지만 예전에 잘못 번역된걸 전달해서 어찌나 부끄럽고 민망했던지......^^;;

%B0%F8¥_%BE%C6%C0%FA%BE%BE-chcin[1].jpg

한글 지원 좀 해주면 좋았을텐데.....
아이들 영어 잘 가르쳐서 스팀잇에서 써먹어 봐야겠어요.아이들이 잘 할진 모르겠지만.....ㅎㅎㅎㅎ
기다려~Steemhunt
곧 지원군 데려와서 도전한다~~~

도전하시는 분들이 대단하시고 부러워서 뻘글 한번 써봤어요~^^;

Sort:  

오! 스팀헌트라니 저는 처음 들어보네요. 역시 저는 정보에 느린 것 같습니다ㅠㅠ
그렇죠, 영어가 어렵긴 어렵죠. 저는 말로는 편하게 영어를 하지만 읽는 거랑 쓰는 거는 너무 힘든것 같아요. 읽는 거는 정말 한세월 게다가 작문은 문법 파괴왕ㅋㅋㅋ 아직 저도 갈 길이 먼 것 같습니다.

영어가 좀 되시면 함 도전해보세요^^

@project7 님 포스팅 가시면 좋은 팁이 많이 있읍니다 ^^

저도 영알못!! 인데 도전해봤기에.. 용기내어 보시라고.. 응원합니다 ^^

다음에 스팀헌트 올리시면 꼭 알려주세요^^

혹시.. 오늘 올리셨나요??? 제가 보파가 얼마 안되지만, 방문 가겠습니다 ^^

이젠 경쟁이 너무 쎄져서.. 저는 엄두를 내야 하나.. 고민중입니다 ^^

에이 능력자께서 겸손하셔요~^^

응원 너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함 보고 할 수 있음 해보겠습니다^^

저도 스팀헌트 구경해봐야겠네요.
요즘 핫하다니 ^^

글쓰기,구경 모든게 공짜니 자세히 보시고 도전~하세요^^

파파님덕에 3등도 다 해봤네요^^
스팀헌트 이거 올리고 나면
밤 11시 부터는 월드컵 결승보는 기분이더라고요^^

제가 무슨 도움이 됐겠어요....^^;;
12시가 마감이라 그 시간때가 치열하죠?

11시부터 12시까지 순위 바뀔때 손에 땀을 쥐게 되더라고요 ^^
저 한번은 갑자기 11시 50분에 외국인 고래가 보팅 크게 해줘서
등수 팍 올라간적 있었어요 ㅎㅎㅎ

애초에 물건 같은걸 사는거 자체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서
딱히 별 상관이 없기는 하지만..

받아내는 보팅을 보노라면.. ㅋㅋ

잘 보고 가요

보팅금액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부럽다는.......^^

미국에서 태어 났으면
전혀 고민 하지 않아도 될 것들...
너무 많네요.
군대, 영어, 야근 걱정 등등 ㅎ

군대랑 영어....ㅎㅎ 그러네요^^

저도 오늘 스팀헌트에 올려볼까 하는데 퇴짜 맞지않을까 신경쓰입니다.

퇴짜도 많이 맞는다고 하더라구요. 꼭 입성하세요^^

응원합니다!
네이버 파파고라도 이용해보세요
편안한 밤 되세요

응원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그러게요

요즘 핫한 종목은 분명한대...
뭐가 뭔지 대체...ㅋㅋㅋ

저두 어캐 하는지 몰라서....ㅎㅎ

잠시 뜸한 사이에 스팀헌트가 엄청 핫해졌네요.
여러 분들의 팁 참고해서 저도 도전해봐야겠어요.
같이 도전해보시죠~! ㅎ

올리시면 응원갑니다~^^

저도 응원 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25.76
ETH 2898.84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