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3

in #kr6 years ago (edited)

9905273F5B1A2AAA20.png

1 갱년기

요즘 여름이니깐 덥다고 느꼈다.그런데 밤에 와이프는 춥다고 한다.나는 땀이 나고 있는데.....짜증도 확 오를때가 있다.아내가 갱년기냐고 묻는다.그런거 나한테는 안온다고 말했더니 테스트를 하는걸 인테넷으로 찾아본다.몇개 대답했더니 갱년기란다.....흥칫뿡이다.....아니거든......나 정말 아닌거 같은데....ㅡㅡ

2 무기력을 이기는 스팀잇

아무것도 하기 싫다.걍 가만히 있고 싶다.그러나 내 손엔 핸드폰......그리고 스팀잇 접속....ㅎㅎㅎ
아내가 뭐라 한다.텔레비젼이나 보라고......사실 피드에 글이 줄어 조금 심심해지고 있다.빨리 훈풍이 불어 너도 나도 행복한 모습만 보였음 좋겠다.

3 시험

저번에 아이들이랑 시험을 잘 보면 핸드폰을 바꿔준다고 했는데 돈 굳은것 같다.아직 점수가 나오지 않았지만 시험 둘쨋날에 망쳤다며 우는 모습을 봤을땐 확실한것 같다.돈 굳으면 기분이 좋아야 하는데 기분이 나쁘다.아이들을 스파르타방식으로 시켜야 될지도 모르겠다.시험보기 전날까지 여유 넘치던 놈들은 어디깄는지 보이지도 않는다.아내가 벼르는 모습에 나라도 가만히 있어야 겠다.

모두 편안한 밤 되세요~~

QmQPbcAUaTreRFTGv7KvSdFaFRLcP7UNJX9UjDMSF6rFj1.jpg

Sort:  

정말 무기력을 극복하기가 쉽지않네요.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일년에 4번 시험 기간이면 하는 일이 공부방이라서 인 것도 있지만, 고등학생인 작은 놈으로 인해서 집이 완전 ㅠㅠ 정말 아이들 너무 힘듭니다.
시무룩해서 방에 들어가서 나오지 않는 모습을 보니 정말 안타깝습니다.

저도 갱년기가 아니니 걱정 마세요. 남자들은 숟가락 들 힘만 있으면 갱년이 안 온답니다. ^^

ㅎㅎ 그럼 갱년기 아닌걸로.....고3까지 아이들을 지켜보는게 겁이 납니다.^^;;

갱년기.. 무기력..
어서 기분좋아지는 시기가 와야되는데요 ㅠ

좋은날 오겠죠...^^

트윈파파님 글 재밌어요ㅋㅋ
갱년기.. 누구에게나 오는거 아니겠어요?
ㅋㅋ 농담인거아시죠~!
글구 학교다닐때 생각해보면 셤못봤다고 우는애들이
알고보면 제일 잘본애라는거 ㅎㅎㅎ

제가 우리애들 잘 아는데 정말 못봤을껄요.........ㅎㅎ

편안한밤 되세요^^

굿밤 되세요^^

카일의 보팅이벤트III 당첨!!! 축하드려욧!

감사합니다^^

요즈음 갈수록 피드에서 점점 빠져나가는 느낌입니다. 다시 활성화가 되어서 피드에 꽉꽉 채워지는 때가 왔으면 싶네요.

북적북적 했음 좋겠어요^^

ㅋㅋㅋㅋㅋ
갱년기..

글고 돈이 굳었는디..
우찌 기분이 안좋대요?..ㅎㅎ

성적이 좋았음하는 아빠의 마음입니다^^

내년이면 첫째가 초딩이 되는데... 주변에 초딩 자녀를 둔 부모들 말을 들어보면 공부를 많이 시키는게 맞는지 고민입니다. ㅡ.ㅡ;;

초등학생때도 열성인 분들 많습니다.그래서 안하자니 우리 애들만 뒤처지는것 같아 따라간다는.....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