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으신 분들아~

in #kr6 years ago

국회의원님들 뭐하고 계십니까?

1_15[1].jpg

대법원에서 가상화폐를 몰수 가능한 재산으로 판결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가상화폐에 관한 기본적인 법률안이 마련도 되지 않았다는 지적입니다.현재 국회에 계류중인 가상화폐 관련 법률안이 5건이 있는데 5건 모두 위원회 심사 과정에 머물고 있다고 하는군요.5건의 주요 법안내용은 가상화폐의 정의,거래소 인가 및 규제등을 주요 내용으로 삼고 있다고 합니다.그런데 5건의 법률안들이 의안심의 초기 단계인 위원회 심사 조차도 통과를 못하고 있는 이유가 가상화폐 시장이 주춤해서 발의안에 대한 관심도가 떨어져서 랍니다.
아무리 정치인들이 사람들의 관심을 더 받고 싶어한다지만 1월달에 가상화폐시장에 공포를 심어주었으면 이젠 그만해도 되는거 아닙니까?내가 1월달 투자자여ㅜㅜ또 훈풍이 불면 그때 찬물이라도 뿌려 관심 좀 받아볼려고 하시나요?어서 빨리 제도권으로 불러들여 투자자의 불만도 어루만져 주시면 좋겠네요.
어여 일들 좀 합시다!

어서 빨리 따뜻한 바람....말고 뜨거운 바람 좀 불어 왔으면 좋겠어요.
그냥 뉴스 읽다가 얼마안되는 원금생각하니 빡치네요.ㅡㅡ

Sort:  

그와중에 짤방 너무 귀엽고 적절함..

높으신 분들이 뭐 아쉬운게 있어야지 국민은 그저 개되지로 살아라 그겁니다!

저도 빡치네요.
윗님들 다운보팅해버리고 싶어요~

좋은 소식만 들리길 기원해 봅니다^^

옳소 !!!!!

답답합니다 윗분들 기다리는게 말이죠

이번 후보중에 가상화폐 관련되서 공약내건 후보는 없나요? ㅇ

제가 보기엔 선거 끝나고 세금이나 매길듯 합니다-.- 분위기 보아하니 거래소들도 조용해졌고;

총선이 있을 앞으로 2년 이내에는 뭔가 나오겠죠~ ㅎㅎ

국회의원들 ㅋㅋㅋ
좀 한심한분들이 있는것 같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