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툰] 내 몸이 두개였으면 좋겠다 by 키만

in #kr6 years ago (edited)


손그림 만화: 내 몸이 두개 였으면 좋겠다

글/그림 키만소리


IMG_6983.jpg

IMG_6981.jpg
IMG_6982.jpg
IMG_6985.jpg
IMG_6984.jpg
IMG_6977.jpg

IMG_6983.jpg
IMG_6978.jpg


이 만화를 본 효밥의 반응 : 이런 거 그릴 시간에 제발 일을 해...



해야할 일은 많지만 오늘도 딴짓을 하며 일을 회피해본다....☆


Sort:  

매우매우 공감하고 갑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잉 경아님이다!!

😘😘😘😘😘😘😘😘😘😘
(제가 오늘 기분이 좋아서...쫌 과한..ㅋㅋㅋ)

그 과함...
접수하겠습니다♡

저도 함께 경아님의 하이텐션 접수합니다 😜

ㅋㅋㅋㅋ 아 저도 요즘 계속 일 벌입니다..
이거 저거 다 하면서 오늘은 하루 종일 유튜브에 대한 구상..
이런거 어떨까? 에이 유튜브까진 오바임. 아 그럼 이건? 아 시간 안돼 유튜브 못해. 무한 반복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십니다 그와중에 댓글소통까지 ㅋㅋㅋㅋ
키만님 최고!

다른 스티미언님들에 비해서 전 소통쪼렙인걸요...ㅋㅋㅋ 소통만렙러를 꿈꾸며 요즘 열심히 하고 있습니당!! By키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딴짓 아니고 이게 일 하신거 아닌가요~~~??? ㅎㅎ
격하게 공감하고 갑니다!!!! ㅜㅜ
저도 일을 키우고 만드는 스타일이라...ㅋㅋㅋ

일 하려면 타블렛을 꺼내고 컴퓨터를 켜야하는데.... 책상에 앉기 너무 싫은 날엔 공책을 폅니다 ㅋㅋㅋ 그런 날은 병맛 만화 그리기 좋은 날~ 진짜 일 키우고 만드는 사람들은 병인 것 같아요 ㅋㅋㅋ 불치병 ㅋㅋㅋㅋㅋ 완치가 안되는 듯 ㅠㅠ ㅋㅋㅋ by 키만

재밌는 툰 잘 보고갑니다 ㅎㅎ 재치있으시네여

ㅋㅋㅋ 댓글까지 남겨주시다니 일 안하고 딴짓할 맛 나네요. By키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핵공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도 몸이 두개였으면.. 하는 생각이 드는데, 실제로 둘이되면.. 둘다 잉여롭게 있지 않을까... 서로에게 미루고..ㅋㅋㅋㅋ

나도나도 몸이 두 개였음 좋겠다~~~
둥이 한 명씩 케어하게요
으어...
x발이라니...ㅎㅎㅎㅎㅎ
이래서 키만님이 넘 좋아♡♡♡

순간적으로 육아에 지쳐서 x발 이라고 욕하신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보고 깜놀!! 하다가 다시 보니 제 대사였네요 ㅋㅋㅋ 디디엘엘님이 그럴리 없죠 ㅋㅋㅋ by키만

저 엑스발 읽기만 해도 속이 후련한 건 왜죠??
ㅎㅎㅎㅎㅎ

저도 두개였음 좋겠습니다. 그런데 둘 다 쉬려할듯요. ㅋㅋㅋ

세상에ㅋㅋㅋㅋ그림 너무 재미있고 내용도 넘나 공감되요ㅋㅋㅋ최고에요!!😆👍🏻

저 정도면 두개여도 모자라겠어요.
효밥님은 완전 교관님같아요.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4241.02
ETH 3178.09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