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메인에 키만과효밥 부부 인터뷰가 올라왔습니다(feat. 스티미언 인증) by 키만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키만과효밥 (@twohs)의 키만입니다.

얼마 전, 네이버 여행 플러스에서 세계 여행하는 부부로 인터뷰 요청을 주셔서 기쁜 마음으로 서면 인터뷰를 진행했었는데요. 오늘 무려 네이버 메인에 두둥!!! 올라왔습니다.


image.png
image.png


내용이 길어서 앞부분만 캡쳐해왔습니다. 인터뷰 원문을 읽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읽으실 수 있습니다.

https://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6671185&memberNo=30482008


**(주의: 심약하시거나 불쾌한 걸 싫으신 분들은 댓글은 읽지 마세요. ^^^^^ 저희의 미래를 앞다투어 걱정해주시는 분들이 이렇게 많은 걸 보면 아직 세상은 살만한가봅니다. ) **


네이버 여행 판에 소개되는 줄 알았는데, 네이버 첫 메인 페이지에 소개되니 아침부터 핸드폰 알람이 미친듯이 울리더군요. 가장 많은 조회수를 받아본 것이 36만 조회수로 카톡 채널 메인이었는데, 비록 네이버는 18만 조회수지만 파급력이 엄청나네요. 은사님이셨던 신부님한테 인터뷰 잘 봤다는 메세지도 받고, 지인한테도 많은 연락을 받았습니다. 인도네시아에 계시는 @khaiyoui 님께서도 저희를 봤다는 댓글을 달아주셔서 정말 네이버의 파급력에 놀랐습니다. 덜덜.

또 그 중에서도 정말 반가운 분이 계셨는데요 ㅋㅋㅋ 바로 바로 째시기(@j30231)님!!!!


image.png


다들 스팀잇 방문 고고! 라는 멘트에 스팀잇 사랑을 찐하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째시기형... 형은 진짜 최고야 !!

오늘 저희 인터뷰 기사에 많은 응원글을 달렸지만, 반대로 비난하는 글들이 많이 달렸어요. 똑같이 익명으로 운영되는 사이트임에도 불구하고 스팀잇에는 언제나 따뜻한 말들, 긍정의 에너지, 응원의 글들이 달리는데 말이죠. 한 줄의 댓글이라도 저는 글에는 글쓴이의 마음씨가 들어간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늘 긍정적인 에너지로 넘치는 스팀잇에 자꾸만 오게 되나봅니다♡

다시 한번 고마워요! 스티미언님들 우리 오래오래 갑시다!


Sort:  

네이버 메인을 축하드립니다. ^^ 기분 좋으셨겠어요. 부러움에 축하를 못하고 비난하는 글들을 남기는 댓글은 가볍게 한 귀로 듣지도 마시고 흘려 버시리라 믿고. ^^

역시 명불허전 네이버답게 악플도 많더라구요 ㅋㅋ 재밌었습니다.
저는 괜찮아요. 키만이 멘탈이 약해서 ㅎㅎㅎ
축하 감사해요!
by효밥

오홋.. 여기에도 좋아요 네이버 가서도 좋아요!!
진짜로 두분 좋아요.ㅋㅋㅋㅋㅋ

저도 스골님이랑 띨띨당 모두 좋아합니당ㅋㅋㅋㅋ by 키만

하하하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좋아좋아좋아 요

재밌는 경험이었어요 ㅎㅎ
by효밥

진심 부러운 부부십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정말!
정정훈님도 항상 해복하길 바랄게요 :)
by효밥

키만&효밥님~ 네이버 메인 포스팅이라니
제가 다 뿌듯합니다~!!나 아는 사람이야~!! 라고
어깨 힘 잔뜩 주고 자랑하고 싶은 느낌이요^^
댓글이라는게 늘 시작은 긍정보다는 부정적 글이
많다고 느끼는데 지나친 염려와 걱정의 글이
많으셨군요.. 그래도 응원하는 분들이 더 많다는거
아시죠?^^ 어제 안그래도 신랑한테 두분 여행하시는거
참 부럽고 멋지다 얘기했는데 언젠가 제주에서
만날 수 있길 소망해요~!!

아~~ 감사해요. 정말 따뜻합니다. 스팀잇 짱좋아!!!! ㅋㅋㅋㅋ
이 맛에 스팀잇 하는거 아니겠숩니까!! ㅎㅎㅎ
by효밥

많은 분들이 대신 걱정해주시는군요^^.
메인에 올라간 거 축하드려요~

헤헤. 감사합니다.
재밌는 경험이었어요. 확실히 네이버가 파급력이 크긴 하나봐요.
여기저기 연락 많이 받았네요.ㅎㅎㅎ
by효밥

꺄아 축하드려요 키만효밥님!!! o˘◡˘o
그 분들도 이 시대에 상처를 잔뜩 받은 사람들이겠죠...
그런 분들은 그냥 흘러가게 놔두고,
이곳에서는 긍정적인 에너지 잔-뜩 얻어가셔요!!!!!!!!♥
흐흐힛

하하하 감사해요 채린님!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는 스팀잇의 전매특허가 아닐까 싶어요!
기운팍팍 얻습니다 :D
by효밥

기쁨의 풀보팅!!
축하드립니다 : )
비관론자들의 말은
개의치마세요
사람의 수만큼 삶은 다양한것인데

앗 감사합니다! 네 신경 안쓰려고 해도 괜히 ㅋㅋㅋ 보이네요 ㅎㅎ
연예인들은 정말힘들겠어요. 수천 수만개의 댓글들이 괴롭히니까요. 하루 연예인 체험 했네요 ㅋㅋ
by효밥

이야... 대단한데요~ ㅎㅎㅎ

재밌는 경험이었어요! ㅎㅎ
요즘 잘 지내고 계시죠? 저를 스팀잇에 낳아주신 분 ㅋㅋㅋㅋㅋㅋㅋㅋ
by효밥

정말 멋지게 사시네요! 완전 부러워요!!! 😍
그리고 ‘포기하는 용기’ 라는 말이..
참 많은 생각을 하게 하네요~
온맘으로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참 말이 쉽지 막상 손에 쥐고 있는걸 놓기란 어려운 것 같아요.
황마담님 스토리 재밌게 보고 있어요 ㅎㅎ
by효밥

아이쿠! 제 스토리도 보고 계신다니.. 정말 감사해요^^
글차나도 저도 요즘.. 버리고 비우는 미학. 에 대해서 고민 중인데.. 키만과 효밥 부부님들께 많이 배워야 할 것 같아요~ 재미나고 좋은 얘기.. 많이 들려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223.87
ETH 3561.2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