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지지리궁상 "공짜 치킨?? 이게..얼마야!!"

in #kr6 years ago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티월드_대문_2.jpg
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leesongyi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도대체 얼마나 시켜 먹은 거지 ....
쿠폰이 하나, 둘, 셋, 넷, 다섯 -0-;;; 무려 12장 이나 됩니다
KakaoTalk_Photo_2018-06-11-16-18-08.jpeg

우리 나라에는 다양한 치킨 브랜드 들이 있고,
먹고 싶은 스타일에 따라서 맞춰 시켜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노랑통닭은 옛날 통닭 스타일

KakaoTalk_Photo_2018-06-11-16-18-14.jpeg

다양한 통닭 중에서 옛날 통닭 스타일, 그리고 바삭한 튀김 옷이 마음에 들어서
무려... 12마리나 시켜 먹었었네요^^;;;

10장 이상이 있으면 사용 할 수 있기 때문에 ... ^^ 5천원만 내고 치킨을 시켜 먹었습니다.

beer.gif

치킨은 맥주랑 같이 먹어야죠 ^^
사온 Blue Moon Beer 주말 동안 다 먹어버렸네요 ...

또 사러 가야겠어요
이 핑계로 마트를 또 가게 생겼네요 ^^

그나저나 ... 쿠폰을 모았으면 써야 하는데 ... 아직도 많은 쿠폰이 남아 있습니다.
다음에는 .... 중국집을 시켜야겠어요 ^^

"The Avengers for STEEMIT” 아이언 앵그리버드 @tworld 입니다.

tworld_follow_2.gif

Sort: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Angry birdssss Hoohaaaa :))) @tworld

thank u !! bro~

노랑통닭 맛있죠

맛난 것 같습니다 ^^
물런 다른 통닭도 맛있고, 여러가지 종류 별로 맛있는게 있으니까요 ^^

네 종류도 많죠 ㅎㅎ그러고보면 우리나라는 치킨강대국이 맞아요 ㅋㅋ

오 노랑통닭도 쿠폰이 있는줄 처음 알았네요 !

으잉 ??? 쿠폰을 주지 않는 곳도 있나요 !!!
저는 .... 항상 모으고 있습니다 .ㅋ

통닭 맛있겠다.... ㅠㅠㅠㅠ 노란통닭 진짜 오랜만이네요!
블루문 다음에 오렌지랑 드셔보세요! 맛있습니당 :)

꼭 오랜지랑 한번 먹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 ㅎ

역쉬 치맥은 항상 진리입니다~

치맥은 .... 진리 맞습니다. ^^
항상 먹고 싶죠 ... ㅎ

블루문 생맥주가 우리나라 유일하게 몇군데 입점했다는데.. 연남동 있다니 한번 다녀오세요~~
블루문 맥주 좋아하시면요 ㅋ

안그래도 ... 전부 위치 파악해 놨습니다 ^^

부산에 2곳 서울에 3 곳 입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97.92
ETH 3553.00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