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지지리궁상 "노예가 된 거냐...."

in #kr6 years ago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sunshineyaya7 Calligraphy_2.png
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Starbucks Coffee 의 마케팅 노예 ??

IMG_1760.JPG

  •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잔 + 일반 음료 14잔 = 다이어리 1권

가격으로 보아도 후덜덜 하다....

다들 Starbucks Diary 받으셨나요 ? 매년 ... 받지 말아야지 안해. 안먹을꺼야 해도 .. 받게 되네요 .. 사람 심리를 얼마나 자극하게 만드는 지 꼭 사게 만드네요 ...

올해 Starbucks에서 물량 준비를 많이 한건지 마지막까지 물건이 남아 있는 곳들이 많이 있습니다. 제가 열심히 커피를 마신 걸까요? 물런.. 전부 다 제가 마시지는 않았습니다.

  • 다이어리... 총 3개를 받았네요 ....

단순 계산으로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9잔 + 일반 음료 42잔"
엄청 커피를 마셨네요 ...

올해도 신나게 커피를마셨나 봅니다.
회사에 있으면 매시간 마다 회의와 일하면서 마시는 커피 등등 하루에 기본 2잔에서 많게는 6잔 까지도 마시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인지 몰라도 .. 카페인 중독으로 주말에 쉬는 동안 커피를 안마시면 머리가 엄청 깨질듯이 아픈 경우도 있습니다.

커피.. 줄여야 하는데 ..

여기서 주목 할 껀 커피가 아닙니다^^ ...
매년 커피를 마셔서 갖을 수 밖에 없게 만드는 Starbucks Dairy 처럼 본인의 글을 읽고 UPVOTE 할 수 밖에 없게 만드는 중독성을 만드는 게 어떨꺼야? 그러면 누가 머라고 하든지 누가 어떻게 생각을 하든지 신경 쓰지 않아도 될텐데..^^ 좀 더 열심히 노력해서 글을 써보는 게 어떨까요^^?

2017년을 보내면서 이런 저런 생각이 많이 드네요!

"The Avengers for STEEMIT" 캡틴 스티미안 @tworld 입니다.

tworld_follow_2.gif

Sort:  

저도 한때 다이어리에 발악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 받아놓고 남 다주고 저는 양지사꺼만 몇년째 썼지만 프리퀀시 쾅쾅 찍히는 그맛에 그만 ;; 이걸 쓰는 지금도 스타벅스네요;;

@tworld 님도 요 상품을 받았군요,

제 여자친구도 마케팅때문인지
스타벅스 어플에
항상 적립을하고
정말 좋아하고 애용하는 것 같습니다

다이어리 받는게 꿈이라곤 하는 하는데,
글쎄요, 아직까진 못받은 것 같기도 하구요 ㅎㅎ

말씀하신대로 아무래도 포인트 때문에,
더 스벅을 가는 경향도 없지 않아 있는 것 같아요 :)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

따뜻한 연말 보내세요!
즐건일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

저는 이런 마케팅해도 제가 원하는 곳만가게 되더라고요 ㅋㅋㅋ 리스팀했어요

스벅 충성고객이되면 탈퇴할수가 없습니다ㅎ

커피 중독증이 있으신가보네요, 그렇다고 해서 다이어리 받으려고 죽자살자 커피를 마실 수는 없는 일이잖아요.

저는 커피를 마시면 잠을 잘 못자서 ㅎㅎㅎ.. 먹고 싶어도 아주 가~아끔씩 먹습니다. 단걸 좋아해서 마끼아또만 먹구요!!

받으신 Starbucks Diary 이쁘네요 :)

크...저도 스타벅스의 노예입니다:)ㅎㅎㅎ벗어날 의지조차 잃어버렸네요 이제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262.74
ETH 2937.20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