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지지리궁상 "조카의 선물^^"

in #kr6 years ago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sunshineyaya7_door.png
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IMG_4341.JPG

기분 좋은 선물

지난 주말 청평 Meetup 가는 길은 정말 즐거운 길이였습니다.
즐거운 Meetup을 초대 해주셔서 많은 스티미언들을 뵈러 가는 즐거우면서 그리고 픽업 간 조카에게 받은 기분 좋은 선물 과 함께라서 정말 즐거운 길이였습니다.

저를 위해서 만들어 준 것은 아니지만,
몇번밖에 보지 못한 동생을 위해서 만들었다는 ... ^^

어린 조카에게 하나 배웁니다. 항상 배풀고 살아야겠다는
예전에는 Steemit을 통해서 이벤트도 하고 나눔을 하고 했었는데..

다시 한번 무엇을 할 수 있을까 한번 고민을 해봐야 겠습니다.
정말 꾸준히 이벤트를 해주시는 분들은 정말 많이 대단 한 것 같습니다.^^

다들 즐거운 오후 되세요 !!!

한번 더 사랑과 나눔을 생각하고 외치게 되는 즐거운 주말 이였습니다.

"The Avengers for STEEMIT” 아이언 앵그리버드 @tworld 입니다.

tworld_follow_2.gif

Sort:  

티월드님도 청평밋업 참여했나 보네요! ㅎㅎ 즐거운 시간 보내셨나요?
저 펭귄(?)을 조카가 만든건가요?
사랑과 나눔 좋죠^^ 외치지만 말구요~ ㅋㅋ

스티밋에 유난히 그런분이 많은 것 같아요. 다른 누구를 위해 무언가를 생각하고 행하시는 ㅎㅎ 펭귄 귀여워요. 조카의 선물?

펭귄 엄청귀엽네요 ㅎㅎ 조카가 몇번보지 못한 사촌동생한데 선물주었나보네요ㅎㅎ
티월드님도 즐거운 저녁시간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