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처럼만.

in #kr6 years ago

아침 등원길. 굳이 도와주는 첫찌♡

20180607_082850.jpg

고맙다. 뿌듯하고 고마운데 더 힘든ㅋㅋㅋ 공감하시는 분 손 드세요~

바라는 마음 담아봅니다. 희망사항 이겠지만요^^

엄마는 말이야.. 너희둘이 서로 자주 마주보며 웃었음 좋겠어. 그리고 비슷한 취향을 가지고 크면 함께 이야기 나누고 어딘가 함께 가보고 하는 일들이 많아지겠지? 옷사러 쇼핑도 같이가고, 옷사이즈, 신발사이즈도 같으면 더 좋겠다?ㅎ
운동도 같이하고, 영화도 같이보고, 껨방도 같이가고, 20대에 둘이 배낭여행 같은거 가면 많이~ 지원해줄게~!!
힘든일, 웃긴일, 여자친구일, 더하기..첫경험(응?ㅋㅋ) 이야기들까지 털어놓을 수 있는 형과 동생 좋잖아?
너희둘이 마음을 나누는 형제가 되길 바래본다♡

소름끼치는 엄마의 짝사랑.. 이겠죠?
천천히 엄마, 아빠품에서 벗어나겠지만.. 서로에겐 가장 가까운 소울메이트가 되길♡

20180607_111705.jpg

삼형제 캐미 진짜 좋았는데..ㅎ 하나 더 낳아야 되나?^-^ 이상 잡소리였습니다!!

Sort:  

Get your post resteemed to 72,000 followers. Go here https://steemit.com/@a-a-a

ㅋㅋㅋ 안도와줘도 되는데 굳이 나서서 고맙지만 더 힘든거 완전 공감이요!!! 사실 안도와주면 더 고마울거같지만~ 마음이 이쁘니까 폭풍칭찬해줍니당^^ㅎㅎ

마음만은♡ 늘 만점이죠^^

구태여 도와주고 싶은 마음이 드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충분히 짝사랑에 취해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투샷이 늘 귀여워서♡ 짝사랑... 쉽지않네요^^ 그래도 내리사랑 할수있다는게 진짜 행복입니다!!

마스크 쓴 모습이 안타까워요 ㅠㅠ 공기가 안좋아서 아이들이 마스크를 ...
저희 아이도 둘째 유모차 자기가 막 민다고 그러는데 히히

마스크를 쓰며 미세먼지 안좋아? 하고 묻는 아이가 짠하기도 하답니다ㅠ

오구 귀여워라ㅠㅠㅠ 형제들끼리 잘 지내는 거 보면 그만큼 뿌듯할 수 없다던데 진짜 그럴 것 같아요♥

아침엔 뿌듯하고 저녁엔 스팀폭발합니다ㅎㅎ 두찌가 더크면.. 얼마나 싸워댈지... 알고싶지 않아요ㅠㅎㅎ 그래도 행복한 아침덕에 지금도 훈훈해요♡

그렇지요~ 뿌듯하고 고마운데... 더힘든..ㅠㅠ
저희애는 어찌나 청소를 도와준다고 그러는지..ㅠㅠ
그나저나~ 삼형제 가나요???^^;;;

그나저나.. 전 이번생은 여기까지만요♡ 청소도와주는 아드님~~ 사랑뿅뿅이네용♡♡

나의 아저씨에서도 나오는 대사죠..."지긋지긋한 삼형제"ㅋㅋㅋ그래도 셋이 똘똘 뭉치는.모습이 너무 부럽더라구요.ㅋ
한번 도즈언?????🤣

노~도즈언!!! 지금이 행복한것같아요ㅋㅋㅋㅋㅋ

마음이 이쁘네요^^ 저도 그 맘 알쥬~굳이 저도 다 하겠다고 합니당ㅎㅎ
엄마의 바람대로 소울메이트 같은 형제가 되면 부러울게 없겠어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47.93
ETH 3160.25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