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19 아침의 시작 [신변잡기]

in #kr6 years ago

image

오늘부터는 정해진 시간에 일어났어요. 그리고 영어공부부터 했어야하는데 <성장판글쓰기>모임 이번주 제출용 글을 쓰고 있었지요. 원래 쓰려던게 시간이 오래 걸릴듯해서 (몇달째 수정만... ㅎㅎ) 다른 글이 떠올라 열심히 쓰고 있었어요. 그런데 또, 큰 따님이 엄마를 찾으니...
영어공부는 패스 - ㅂ-) ......

아이 재운다고 침대에 다시 누우니 또 잠이 올듯하더이다. 그런 상태로 다시 일어나면 더 피곤한 듯해요.

아무튼 워밍업시즌입니다. 몸과 마음을 추스려 정해진 시간에 맞춰 일어나고 계획을 수정하는 시기를 한달정도? 갖을 예정입니다.

예전에는 작심삼일이였는데 지금은 작심삼월은 되는 듯하네요 ㅎㅎㅎ

오늘도 아자아자 화이륑


>어제와 오늘의 다짐
  • 건강 - 어제 자전거 1시간 헬스 40분 / 오늘 자전거 1시간
  • 공부 - ....글쓰기만 함.
  • 할일 - 회사일 잘하기 ㅎㅎㅎ
  • 독서 - 사소한 책~ 읽기 완료 / 타츠야 서점 이야기 읽기

image

Sort: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

응원합니다! 삼개월이면 작은 성과는 있을꺼예요!

네 그래야할텐데요 ㅎㅎ 감사합니다.

제가 즐겨하는 노래가 있지요.

오늘에 할일을 내일로 미루자
노나 공부하나 마찬가지다

(결과는 엄마한테 싸다구!)

ㅎㅎㅎㅎㅎ 엄마입장으로 슬픈데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374.19
ETH 2885.69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