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4/9 오늘의 영어 공부 & 하루다짐 그리고

in #kr6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ㅎㅎ
요즘 종종 큰 아이가 아침 공부하려고 준비할때, 일어나 엄마를 찾고 우니 어쩔 수 없이 못하고 있었습니다.
더군다나 이런저런 생각할 거리들이 많다보니 좀 정리의 시간도 필요하네요.

오늘 문단은 노아의 친구 거스(흑인 70대)가 노아에게 해주는 말이예요. 노아 너는 ‘유령’에 잡혀 있는 느낌이다. 이런 문구인데, 흑인의 형식에 맞지 않은 글들이라 어찌할까 고민하다가~ 그리고 공부할 시간이 부족함을 인지하기도 하고~ 두번 필사만 하기로 했습니다.

앞으로 공부의 방식도 바꿀 예정입니다. 영어공부하고 포스팅하는데 전체 한시간이 걸리네요. 문단이 길어져서 더 그렇습니다. ㅎㅎ ;;

그리고 아침 영어공부하기전에 명상책을 꺼내 읽어보았어요.

image
사두긴 오래되었는데, 이제서야 읽네요. 잠시 호흡을 해보면서 내가 ‘집중해야할 것’과 ‘아닌 것’에 대해서도 생각해보았습니다.
제가 스팀잇을 계속하는게 나을지 고민도 좀 되네요.
일단 sns를 좀더 줄이고 인터넷 세상이 아닌, 현실에 좀 더 직중하려고 합니다.

얕은 도랑같은 사람이라, 묵은 물들을 흘려보내고 도랑의 깊이와 넓이를 조금이라도 넓히는 방향으로 가려고합니다.

책을 받아 서평하는 것에 잠시 재미를 붙이다, 시간에 쫓기고 제대로 읽지 못하는 게 아닌가 싶어서 이 또한 그만 두려고 합니다. 후훗 ㅜㅜ

현재 하는 것들 할 수 없는 것과 꼭 해야하는 것들로 나누어야겠어요.
예전보다 나은 건강한 몸과 정신이 있어서 조금은 버텼지만, 현재 회사일이 7월까지는 매우 바쁜 상황이라 여유가 없네요 후후.

어떻게 살아야할지 어떤 것들을 해야할지 더 고민해보고 실천해보렵니다.

+_+)//


>어제와 오늘의 다짐
  • 건강 - 오늘 자전거 1시간 , 헬스 40분
  • 공부 - 영어공부 약간
  • 할일 - 회사일 적당히하기
  • 독서 - 사고한~ 책 다 읽기 후훗

매일 조금씩 외국어 공부 모임 <아자아자!!>
혹시 같이 하실분? 말씀주세요. 매일매일 조금씩 같이 해요. ^^
@uchonsuyeon
@sailingtohappy
@mnsun

image

Sort:  

그 고민이 미래를 알차게 해줄 것 같네요.화이팅

감사합니다. 저도 그렇게 믿고 있습니다. 즐거운 한 주 되세요 ^^

너무 고민하진 마시구용 ㅎㅎㅎ 걱정만 느니까요!

ㅎㅎ 네 ^^ 뭐든 적당히 해야겠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2
JST 0.029
BTC 69344.75
ETH 3687.94
USDT 1.00
SBD 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