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 트렌디한 팝송 추천 10번째 시간입니다!! Daniel Caesar - Best Part (Feat. H.E.R.)

in #kr6 years ago

이번에 추천해드릴 곡은 Daniel Ceasar 의 Best Part 입니다!!

아마 제가 이제까지 추천햇던 노래중에 가장 잔잔하고 가장 부드러운 느낌의 곡이 될거같아요 ㅎㅎ

다니엘 시저 라구 읽으시면 되구요 아마 외국 R&B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낯익은 이름이죠!!

음악적인면 부터 해서 목소리가 진짜 귀호강하는느낌 귀가 그냥 녹아요...

제가 앨범 전체로 다듣진 않는데 다니엘 시저 앨범만 통채로 다들어요 전곡이 명곡입니다

제가 Lp판 나중에 사게되면 이분 앨범부터 먼저 사서 하루종일 돌릴거에요 진짜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앨범커버두 예뻐요 전시해두면 예술가느낌 날듯한??? GanZㅣ......

3dee1d039ba052c195f019a076164e17.jpg

사실 곡 추천하기전에 어떤곡 추천할지 4개중에 고르다가 한 10분정도 골랏어요 너무 어려워서...

이제 얼른 노래로 넘어가보도록 할게요!!!

[Intro: H.E.R.]
Oh, ey

[Verse 1: H.E.R.]
You don't know babe

당신은 모를거에요 babe
When you hold me
당신이 날 잡고

And kiss me slowly

천천히 키스할 때면

It's the sweetest thing

그게 가장 달콤한 순간이라는걸요
And it don't change

그건 변하지 않죠
If I had it my way

나에게 최고의 선택은
You would know that you are
당신이라는걸 당신도 너무 잘 알고 있죠

[Pre-Chorus 1: H.E.R.]
You're the coffee that I need in the morning

당신은 내가 아침이면 찾는 모닝 커피죠
You're my sunshine in the rain when it's pouring

당신은 비가 한껏 내린 후의 햇살이죠
Won't you give yourself to me
당신을 내게 주지 않을래요?

Give it all, oh
전부를 말이죠, oh

[Chorus: Daniel Caesar & H.E.R.]
I just wanna see

난 그저 보고 싶어요
I just wanna see how beautiful you are

난 그저 보고 싶어요 당신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You know that I see it

당신은 알죠 당신은 내가 바라보는
I know you're a star

단 하나의 별이라는걸
Where you go I follow

어딜 가던지 내가 따를게요
No matter how far

그곳이 얼마나 멀지언정
If life is a movie

만약 인생이 영화라면
Oh you're the best part, oh

당신은 최고의 명장면이죠, oh
You're the best part, oh

당신은 명장면이에요, oh
Best part

명장면

[Verse 2: Daniel Caesar]
It's the sunrise

당신의 갈색 눈동자는
And those brown eyes

마치 떠오르는 아침 해 같죠
You're the one that I desire

당신은 내가 원하는 전부죠
When we wake up

우리가 아침에 눈을 뜨고
And then we make love

함께 사랑을 나눌 때면
It makes me feel so nice

그건 날 너무 기분 좋게 만들어요

[Pre-Chorus 2: Daniel Caesar]
You're my water when I'm stuck in the desert

당신은 내게 길 잃은 사막에서 마시는 한 모금 물 같아요
You're the Tylenol I take when my head hurts

당신은 내가 머리가 아플 때면 찾는 타이레놀과도 같죠
You're the sunshine on my life
당신은 내 인생의 햇살이에요

[Chorus: Daniel Caesar & H.E.R.]

I just wanna see how beautiful you are

난 그저 보고 싶어요 당신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You know that I see it

난 알아요 당신은 내가 바라보는
I know you're a star

단 하나의 별이라는걸
Where you go I follow

어딜 가던지 내가 따를게요
No matter how far

그곳이 얼마나 멀지언정
If life is a movie

만약 인생이 영화라면
Oh you're the best part, oh

당신은 최고의 명장면이죠, oh
You're the best part, oh

당신은 명장면이에요, oh
Best part

명장면

[Outro: Daniel Caesar & H.E.R.]
If you love me won't you say something

만약 당신도 날 사랑한다면 무언가 말해주지 않을래요
If you love me won't you

만약 당신이 날 사랑한다면,
Won't you

말해주지 않을래요
If you love me won't you say something

만약 당신도 날 사랑한다면 무언가 말해주지 않을래요
If you love me won't you

만약 당신이 날 사랑한다면,
Love me, won't you

사랑한다면, 말해주지 않을래요
If you love me won't you say something

만약 당신도 날 사랑한다면 무언가 말해주지 않을래요
If you love me won't you

만약 당신이 날 사랑한다면,
If you love me won't you say something

만약 당신도 날 사랑한다면 무언가 말해주지 않을래요
If you love me won't you

만약 당신이 날 사랑한다면,
Love me, won't you

사랑한다면, 말해주지 않을래요
If you love me won't you say something

만약 당신도 날 사랑한다면 무언가 말해주지 않을래요

If you love me won't you

만약 당신이 날 사랑한다면,
If you love me won't you say something

만약 당신도 날 사랑한다면 무언가 말해주지 않을래요
If you love me won't you

만약 당신이 날 사랑한다면,
Love me, won't you

사랑한다면, 말해주지 않을래요...
If you love me won't you say something

진짜 가사부터 목소리까지 너무 달달합니다....

이 노래 제가 만약 좋아하는 사람생기면 가사랑 같이 보면서 듣고 싶어요!!

꼭 좋아하는 사람이나,사랑하는사람,소중한사람이랑 들어보세요!!

애정애정 해질것 같습니다 ♥♥

아 그리구 이 노래 좋으신분들은 아마 이분 앨범 다좋아하실거에요 유튜브에 Daniel Caesar 라고 치시면 영상들 많이 나오는데 전 라이브로 부르는 영상들 추천해요!!

Get You 라는 노래도 엄청 좋습니다 함 들어보세요 ㅎㅎ

잠들 안오실때 우리 다니엘 시저형 앨범 틀어놓고 주무세요... 진짜 편안한 느낌들면서 잠 바로 주무실거에요 ㅜㅜ

이번곡이 벌써 트렌디한 팝송 추천하는 컨텐츠 열번째 포스팅이었네요!!

엊그제 가입한거같은데 가입한지도 벌써 일주일입니다 ^_^

제 곡 들어주시는 분들 그리구 댓글 달아주시는분들 보팅해주시는분들 리스팀해주신분들 너무 애정합니다 ♥

앞으로도 계속 좋은곡 추천해드릴게요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스티밋 회원님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셧습니다!! 내일도 화이팅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내일도 찾아주세요!!!

DQmdFcwgCc7VzfeNZD68RvMiHqcNt8zvArQLfvnmLu4R6bw_1680x8400.png

         ##댓글, 팔로우, 보팅, 리스팀은 사랑입니다 !!
Sort:  

노래 좋네요~ ^^

ㅎㅎ감사합니다!! ㅜㅜ !!!1

좋은 노래 추천 감사드립니다 :)

계속 좋은곡 많이 올릴게요 자주 찾아주세요!!ㅎㅎ

잔잔하게 파고 드는 그런 노래인 것 같네요 ^*^
좋은 노래 잘 듣고 좋은 가사 잘 보고 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이노래는 완벽입니다...ㅠ

헤드셋 준비완료 !!!

이벤트에 댓글 남겨주세요!!!! ㅎㅎ 이벤트중입니다!!!ㅎㅎ

흠... 이벤트 열어 주셨는데... 10번째 곡은 이제 듣네요....6번 리스팀 하고 했는데
또 이곡 듣고나니.... 이곡이 더 좋은거같구 둘중에는 ㅎㅎㅎ 또 좋은 곡 듣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곡도 리스팀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8870.08
ETH 3734.86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