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팝송 추천 15번째 곡입니다 ㅎㅎ Post Malone - Better Now 💙(가사/해석)

in #kr6 years ago

팝송에 관심 있으신분들은 모를수가 없는 포스트 말론입니다!!!

rock star , Congratulations , Psycho 등등 곡을 초초대박 터트리면서

완전 현재 힙합씬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타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데뷔 믹스테잎부터 엄청 대박을 치면서 (빌보드14위) 발매되는 곡마다

빌보드 10위권 붙박이장으로 자리매김하면서 미국 현지에서 모르는 사람이 별로없을정도로

유명해졌습니다!! rockstar 라는 곡은 2017년 Hip-Hop/R&B 곡들 중

최장기간 1위를 기록하기도 햇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곡 앨범은 발매한지 4일만에 플레티넘 앨범을 달성했습니다

포스트 말론곡은 30곡이면 30곡 다좋다고 생각하시면되요... 그냥 미친놈이에요 ㅋㅋ

예전에 추천곡 받을때 댓글에 포스트 말론 해달라시는분들 있엇는데 이제 하게 되네요!!

beerbongs-bentleys-Album-Art-1.jpg

그냥 존나 개쩌는 앨범입니다 이번앨범....... ((과격한표현 ㅈㅅ..) 너무 흥분해버렷네연...ㅋㅋㅋㅋㅋ

무인도 갖히면서 앨범 하나 가지고 가야된다면 전 이앨범 들고갑니다

(팔로워 분들은 무슨 앨범가져가실건가요?? 댓글달아주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Post Malone - Better now

You probably think that you are better now, better now

넌 아마 지금이 더 낫다고 생각하겠지, 생각하겠지

You only say that 'cause I'm not around, not around

내가 주위에 없어서 그렇다고 말할 뿐이야, 그럴 뿐이야

You know I never meant to let you down, let you down

내가 널 실망시키려고 한 게 아닌 걸 알잖아, 알잖아

Woulda gave you anything, woulda gave you everything

모든 걸 다 줄걸, 모든 걸 다 줄걸

You know I say that I am better now, better now

내가 지금이 더 낫다고 하는 거 알잖아, 알잖아

I only say that 'cause you're not around, not around

네가 주위에 없어서 그렇다고 말할 뿐이야, 그럴 뿐이야

You know I never meant to let you down, let you down

내가 널 실망시키려고 한 게 아닌 걸 알잖아, 알잖아

Woulda gave you anything, woulda gave you everything

모든 걸 다 줄걸, 모든 걸 다 줄걸

I did not believe that it would end, no

끝날 거라고 믿지 않았어

Everything came second to the Benzo

모든 게 우울증 약 다음이 됐네

You're not even speakin' to my friends, no

넌 내 친구에게도 말을 걸지 않네

You knew all my uncles and my aunts though

넌 내 삼촌하고 이모도 모두 알았잖아

Twenty candles, blow 'em out and open your eyes

20개의 촛불, 후 불고 눈을 떠

We were lookin' forward to the rest of our lives

우린 앞으로의 삶을 같이 하길 기대했는데

Used to keep my picture posted by your bedside

네 침대 옆에 내 사진이 놓여있었는데

Now it's in your dresser with the socks you don't like

이젠 네가 싫어하는 양말을 모아놓은 드레서 안에 있네

And I'm rollin', rollin', rollin', rollin'

그리고 나는 엑셀을 밟아, 밟아, 밟아, 밟아

With my brothers like it's Jonas, Jonas

내 형제들이랑, 마치 Jonas 형제들같이

Drinkin' Henny and I'm tryna forget

헤네시를 마시며 잊으려고 해

But I can't get this shit outta my head

하지만 이걸 머리 밖으로 빼낼 수 없네

You probably think that you are better now, better now

넌 아마 지금이 더 낫다고 생각하겠지, 생각하겠지

You only say that 'cause I'm not around, not around

내가 주위에 없어서 그렇다고 말할 뿐이야, 그럴 뿐이야

You know I never meant to let you down, let you down

내가 널 실망시키려고 한 게 아닌 걸 알잖아, 알잖아

Woulda gave you anything, woulda gave you everything

모든 걸 다 줄걸, 모든 걸 다 줄걸

You know I say that I am better now, better now

내가 지금이 더 낫다고 하는 거 알잖아, 알잖아

I only say that 'cause you're not around, not around

네가 주위에 없어서 그렇다고 말할 뿐이야, 그럴 뿐이야

You know I never meant to let you down, let you down

내가 널 실망시키려고 한 게 아닌 걸 알잖아, 알잖아

Woulda gave you anything, woulda gave you everything

모든 걸 다 줄걸, 모든 걸 다 줄걸

I seen you with your other dude

네가 너의 다른 남자와 있는 걸 봤어

He seemed like he was pretty cool

꽤 좋은 사람 같아 보이던데

I was so broken over you

나는 너 때문에 무너졌었고

Life it goes on, what can you do?

삶은 계속되지, 어쩌겠어?

I just wonder what it’s gonna take

난 그저 거기에 뭐가 더 필요한지 궁금해

Another foreign or a bigger chain

외제차? 더 큰 체인?

Because no matter how my life has changed

왜냐하면 어떻게든 내 삶은 바뀌었고

I keep on looking back on better days

나는 계속 좋았던 지난날들을 돌아보니까

You probably think that you are better now, better now

넌 아마 지금이 더 낫다고 생각하겠지, 생각하겠지

You only say that 'cause I'm not around, not around

내가 주위에 없어서 그렇다고 말할 뿐이야, 그럴 뿐이야

You know I never meant to let you down, let you down

내가 널 실망시키려고 한 게 아닌 걸 알잖아, 알잖아

Woulda gave you anything, woulda gave you everything

모든 걸 다 줄걸, 모든 걸 다 줄걸

You know I say that I am better now, better now

내가 지금이 더 낫다고 하는 거 알잖아, 알잖아

I only say that 'cause you're not around, not around

네가 주위에 없어서 그렇다고 말할 뿐이야, 그럴 뿐이야

You know I never meant to let you down, let you down

내가 널 실망시키려고 한 게 아닌 걸 알잖아, 알잖아

Woulda gave you anything, woulda gave you everything

모든 걸 다 줄걸, 모든 걸 다 줄걸

I promise

약속해

I swear to you, I'll be okay

네게 맹세해, 난 괜찮을 거라고

You're only the love of my life

넌 그저 내 인생의 사랑이였을 뿐

You probably think that you are better now, better now

넌 아마 지금이 더 낫다고 생각하겠지, 생각하겠지

You only say that 'cause I'm not around, not around

내가 주위에 없어서 그렇다고 말할 뿐이야, 그럴 뿐이야

You know I never meant to let you down, let you down

내가 널 실망시키려고 한 게 아닌 걸 알잖아, 알잖아

Woulda gave you anything, woulda gave you everything

모든 걸 다 줄걸, 모든 걸 다 줄걸

You know I say that I am better now, better now

내가 지금이 더 낫다고 하는 거 알잖아, 알잖아

I only say that 'cause you're not around, not around

네가 주위에 없어서 그렇다고 말할 뿐이야, 그럴 뿐이야

You know I never meant to let you down, let you down

내가 널 실망시키려고 한 게 아닌 걸 알잖아, 알잖아

Woulda gave you anything, woulda gave you everything

모든 걸 다 줄걸, 모든 걸 다 줄걸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진짜 미쳐따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들어보시는분들 진짜 음원사이트나 유튜브에 포스트 말론 쳐서 들어보세요!!

전곡 다좋다는 소리가 괜히 나오는게 아니에요...ㄷㄷ

갓갓....Congratulations 이곡 진짜 강추 합니다 ㄹㅇ

빨리 뮤비 나왔으면 좋겟네요 ㅎㅎㅎㅎㅎㅎㅎ 너무 기대됩니다!!

내한와라 포말형 제발!!!!!!!!!!!

혹시 추천하실 트렌디한 곡들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구독을 원하신다면 아래 고양이 누르시고 팔로우 해주세요ㅎㅎ💛

follow me!

DQmQotF1WeK4ZMvFxZNEdL8Y1r62zYGYuocnWhSH1MGvTUJ.png

            # 댓글 , 팔로우 And 리스팀은 애정합니다#
Sort:  

음악 감상 자 ~~알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067.71
ETH 3754.33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