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트렌디한 팝송추천 7번째 시간입니다!!! Digital Farm Animals - Millionare

in #kr6 years ago (edited)

우현이 팔로워분들 오늘 토요일 하루 잘보내셧나요!!!!!

전 미세먼지 핑계대고 집에만 ㅋㅋㅋㅋㅋㅋㅋ 방콕해버렷습니다!!!!팔로워분들은 어떤 하루를 보냈나요?? ( 댓글남겨주세요)

오늘은 토요일이고 내일은 사랑의 일요일입니다!!! 그래서 오늘 추천하는곡은 엄청나게 뿜뿜 신나는 곡입니다 ㅎ_ㅎ

그 신나는 곡의 주인공은 이름이 되게 신기해요 그냥 번역해버리면 전자농장 동물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의 뜻은 백만장자입니다 우리 팔로워님들은 억만장자 되기를 기원합니다!! ㅋㅋ 다같이 부자되봅시다!!!

다운로드.jpeg

앨범커버부터 겁나게 부자 인듯한느낌?? ㅋㅋㅋㅋㅋ

전 Digital Farm Animals - Millionare 의 원곡도 매우좋지만 Alen Walker 라는 엄청유명한 DJ 죠 (EDM 장르좋아하시면 왠만하면 다아는분...) 이분의 리믹스 버전이 더좋아서 그걸로 올리겟습니다!!

Digital Farm Animals - Millionare (alen walker remix)

I feel like a millionaire
마치 백만장자가 된 느낌이야
I feel like a millionaire
마치 백만장자가 된 느낌이야
Whenever she comes around
그녀가 내 곁에 있을 때면
Whenever I hear that sound
내가 그 소리를 들을 때면
I feel like a millionaire
마치 백만장자가 된 느낌이야
I feel like a millionaire
마치 백만장자가 된 느낌이야
Whenever she comes around
그녀가 내 곁에 있을 때면
Whenever I hear that sound
내가 그 소리를 들을 때면

She smell like money when she walk by
그녀가 걸어갈 때면 돈 냄새가 나
All heat, no smoke, but she on fire
모든 열기, 담배를 피우진 않지만, 그녀는 불길에 쌓여 있어
If they suicide doors, then she gon' ride
그들이 문을 차버린다 해도, 그녀는 달릴 거야
She got that passport pussy cause she don't fly, no love
그녀는 여권을 가지고 있지만, 비행하지는 않아, 사랑 없이는

She gon' make you pay to see you work it
그녀는 네가 일하는 걸 보기 위해서라도 네게 돈을 지불할 거야
She only twerk it for a Birkin
그녀는 오직 Birkin을 위해서만 춤을 춰
I gotta see if shawty worth it
난 그게 가치 있는지 봐야겠어
Hey, she must be the money
그녀는 돈이 될 거야

I feel like a millionaire
마치 백만장자가 된 느낌이야
I feel like a millionaire
마치 백만장자가 된 느낌이야
Whenever she comes around
그녀가 내 곁에 있을 때면
Whenever I hear that sound
내가 그 소리를 들을 때면
I feel like a millionaire
마치 백만장자가 된 느낌이야
I feel like a millionaire
마치 백만장자가 된 느낌이야
Whenever she comes around
그녀가 내 곁에 있을 때면
Whenever I hear that sound
내가 그 소리를 들을 때면

Shawty work her way, the way she go down
그녀의 방식대로 하게 둬
Shawty worth her weight, her weight in gold pounds
그녀는 가치가 있어, 금만큼의
Call me young money, put that milli on me
날 젊은 부자라 불러, 그 돈을 나에게 배팅해
She the reason why I keep a milli on me
그녀는 내가 백만장자인 이유야
Shawty work her way, the way she go down
그녀의 방식대로 하게 둬
Shawty worth her weight, her weight in gold pounds
그녀는 가치가 있어, 금만큼의
Call me young money, put that milli on me
날 젊은 부자라 불러, 그 돈을 나에게 배팅해
Cause she the reason why I keep a milli on me
왜냐면 그녀는 내가 백만장자인 이유니까

She gon' make you pay to see you work it
그녀는 네가 일하는 걸 보기 위해서라도 네게 돈을 지불할 거야
She only twerk it for a Birkin
그녀는 오직 Birkin을 위해서만 춤을 춰
I gotta see if shawty worth it
난 그게 가치 있는지 봐야겠어
Hey, she must be the money
그녀는 돈이 될 거야
She must be the money
그녀는 돈이 될 거야
She must be the money
그녀는 돈이 될 거야
Shawty looking like money
가치 있어 보이지 않아?

I feel like a millionaire
마치 백만장자가 된 느낌이야
I feel like a millionaire
마치 백만장자가 된 느낌이야
Whenever she comes around
그녀가 내 곁에 있을 때면
Whenever I hear that sound
내가 그 소리를 들을 때면
I feel like a millionaire
마치 백만장자가 된 느낌이야
I feel like a millionaire
마치 백만장자가 된 느낌이야
Whenever she comes around
그녀가 내 곁에 있을 때면
Whenever I hear that sound
내가 그 소리를 들을 때면
I feel like a
I feel like a
I feel like a
I feel like a millionaire
마치 백만장자가 된 느낌이야
I feel like a millionaire
마치 백만장자가 된 느낌이야
I feel like a millionaire
마치 백만장자가 된 느낌이야
Whenever she comes around
그녀가 내 곁에 있을 때면
Whenever I hear that sound
내가 그 소리를 들을 때면

가사내용을 보니까 여자친구가 있음으로 자기가 부자라는거같습니다 그만큼 여자친구의 가치가 높다는걸 얘기한건가봐요!!

그리구 이곡은 운동하거나 운전하거나 아니면 집에서 혼자 놀고싶다 하시면 진짜 신나고 좋아요 저도 가끔 설거지 할때 이곡무조건 틀어요ㅋㅋㅋㅋㅋㅋ !!!

제가 원래는 항상 맥북을 이용해서 올렸엇는데 오늘은 처음으로 핸드폰으로 올려보네요!!! 잘올라갔는지 모르겟습니다 ㅎㅎ

요즘 스팀잇 분위기가 어수선한대 잘해결 됬으면 좋겟습니다.. 제가 아직은 너무 뉴비라 뭐가 잘못된건지 맞는지는 잘모르겟습니다.

그러나 저는 아니더라도 다른 뉴비분들중에 퀄리티는 물론 좋은 글을 올리시는분들 많습니다 근데 보팅수 이런게 더 높지만 달러보상이라는게 낮아서 그런가 대세글 인기글에 못올라가능경우 많은거같더라구요...
이점은 좀 고쳐졌으면 좋겟는마음입니다!!

글을 쓰다보니까 너무 길어졋네요... 신나는 곡 추천해놓고 진지해져버렷습니다...ㅋㅋㅋ

그럼 이만 우현이는 더좋은곡 발굴하러 가겠습니다 ㅋㅋㅋㅋㅋ

노래 잘들으셧다면 댓글 보팅 팔로우 리스팀 해주세요!!!!!

잘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DQmdFcwgCc7VzfeNZD68RvMiHqcNt8zvArQLfvnmLu4R6bw_1680x8400.png

Sort:  

어깨가 들썩이는 곡 잘 들었어요@uhyun 2님 팔로우 꾹 보팅꾹 하고 갑니다

자주자주 올께요 ^^

감사하빈다 ㅎㅎㅎ 계속 좋은곡 추천많이드리겟습니다#!! ㅎㅎ

언제나 좋은 곡 소개 감사합니다:) 가사에서 우리가 자본주의 세계에서 살고 있구나 느껴져요. 사랑하는 그녀덕에 백만장자가 되었다는 표현에서요. 여튼 들을 때 너무나 신나는 곡이네요!

운동할때나 운전하실때 들으시면 더 좋을거같습니다 !!!!

좋은 곡 또 알아가네요.
신나는 음악 좋아요 ㅎㅎ

오늘내일은 기분좋은 주말이라 더욱더 신나게 춤출수있는곡으로 가져왓어요 ㅎㅎ

저도 오늘 백만장자가 되기위해서 새로 생긴 도서관에서 공부를 했답니다!ㅋㅋ 노래 잘듣고가요~^^

에이 주말은 좀 쉬면서 해야죠!!! 놀아 보자잇!!!!

ㅋㅋㅋㅋ 고3이에요. 대학가면 내년에 같이 신나게 놀아요 ㅋㅋ

아앜... 열심히하세요!!! 고3이면..어쩔수없죠 ㅋㅋㅋㅋㅋ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하구 가용!ㅎㅎ

감사합니다잇!

저희 COSINT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기대할게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좋은 곡 추천 감사합니다~

넵 계속 올라오니까 자주들려주세요!!

세상에 좋은 노래는 정말 많은 것 같네요 ㅎㅎㅎ

제가 알던 노래말고도 좋은 노래가 많군요

그러게요 ㅋㅋㅋㅋㅋㅋ 더욱더 많아여 ㅋㅋㅋㅋ 계속 추천드러갑니닿ㅎ

노래 굉장히 좋아요 ㅎㅎㅎ 자주 들릴게요!

남은주말 노래로 신나게 보내세요!!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ㅎ_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 팔로우 하였습니다.
더욱이 이런 기분 좋은 음악을 듣게 되어 기쁘네요.

감사합니다 팔로우까지!!!! 더좋은곡 추천드리겟습니댜!

벌써 일요일이네요...ㅜ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주말은 참 빨리 지나가는 것 같아요
요즘 스팀잇 보상이 많이 줄어들긴 했어요 ㅜㅜ 보상은 보팅수보다 보팅해주는 사람의 보팅파워가 중요합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보팅보상으로 대세글 인기들 올라가는거보다는 보팅수로만으로 올라가도록 바뀌엇음 해서요..!!! ㅎㅎ 월화수목금퇼 이라는 말이잇자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주말은 너무 빨리지나갑니댱 ㅜ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8870.08
ETH 3734.86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