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트렌디한 팝송 추천 9번째 시간입니다!!!!! Bebe Rexha - The Way I Are (Feat. Lil Wayne)

in #kr6 years ago (edited)

조금 잇다 한 12시?? 11시쯤에 한곡 더올릴 예정이라 오늘은 좀 일찍왓습니다!!!

6시쯤 퇴근하시는 스티밋 회원님들 퇴근 즐겁게 하시라구 이번 추천곡은 신나는 곡으로 골라봣어요! 퇴근 가즈앗!!!

오늘 주인공은 Bebe Rexha - The Way I Are (Feat. Lil Wayne) 입니다.ㅎㅎ

Bebe_Rexha_-_All_Your_Fault_Pt_II.png

제가 이분 진짜 좋아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여성보컬 Top 3 정도?? ㅋㅋㅋ 그리구 대존예에요...

발음은 비비 렉사 로 부르면 될거같아요! 이분은 신기하게 이름 알리게 된 계기가 가수로써가 아니라 작곡가로 이름을 먼저 알리게 됬어요ㅎㅎ

여러분들 다아실지도 모르겠는데 우리나라 아이돌 샤이니 - 루시퍼를 작곡한 작곡가 라구합니다.

그리구 엄청유명한 Eminem - The monster 등등 유명한 노래들을 작곡했다하죠.. ㄷㄷ 음악적으로 타고낫나봐요 ㅋㅋㅋ

아참! 이곡은 휘트니 휴스턴 I wanna dance with some body 를 샘플링 한곡이에요!

휘트니 휴스턴 좋아하셧던 분들은 아마 귀에 익숙하실수도 있어요 ㅎㅎ

@@뮤비 강추@@ 진짜 저두 이거 뮤비보면서 혼자 춤췃습니다.. 춤추고 싶어집니다 레알루 흥넘쳐버렷어요..ㅋㅋㅋ

이 누나 너무 예쁘게 나온듯요 진짜루 뮤비는 꼭 끝까지 보셔야합니다!!! ㅎㅎ

I'm sorry, I'm not the most pretty
미안하지만, 난 다른 예쁜 애들과 달라
I'll never ever sing like Whitney
난 절대 휘트니 처럼 노래 하지 못 할거야
Ooh, but I still wanna dance with somebody (Tunechi)
하지만 난 여전히 누군가와 함께 춤을 추고 싶어

So lets let our hearts bleed, 'til they turn to rust
심장이 피를 흘리게 만들어 볼까?, 녹이 쓸 때 까지
Gonna live it up, 'cause it's dangerous
신나게 살거야, 왜냐면 이건 위험하니까
No, I don't wanna play the part (Amen)
아니, 난 그럭저럭 놀기는 싫어
I just wanna dance with somebody (Amen)
난 그냥 누군가와 함께 춤을 추고 싶어
I just wanna dance with somebody (yeah)
난 그냥 누군가와 함께 춤을 추고 싶어

I just wanna dance with somebody
난 그냥 누군가와 함께 춤을 추고 싶어
I just wanna dance with somebody
난 그냥 누군가와 함께 춤을 추고 싶어
It could be anybody, tell me, are you that somebody?
누구든지 될 수 있어, 내게 말해, 그 사람이 되고 싶니?
Don't matter who you are, just love me the way I are
네가 누군지는 중요치 않아, 내가 하는 것 처럼 해봐
I just wanna dance with somebody
난 그냥 누군가와 함께 춤을 추고 싶어
I just wanna dance with somebody
난 그냥 누군가와 함께 춤을 추고 싶어

I just wanna dance with somebody
난 그냥 누군가와 함께 춤을 추고 싶어
But I could never ever dance like Bobby
하지만 난 절대 바비 처럼은 춤을 출 수 없을거야
You can dance, I'ma watch your body
넌 춤을 출 수 있어, 난 네 몸을 봤거든
I just wanna stand right behind it
난 그냥 이 뒤에 서 있고 싶어
I just want a chance with somebody
난 그냥 누군가와 함께 이 기회를 가지고 싶어
Pop a couple xans with somebody
누군가와 함께 커플이 되고 싶어
Every time she dance it's exciting
그녀가 춤을 출 때 마다 신나보여
Throw a bunch of bands on once I get tired
내가 지치기 시작하면 다발을 던져줘
I'm the God I just want a goddess
난 신이지만, 여신이 되고 싶어
Gotta use a bedroom for a closet
침실을 옷방으로 쓰고 싶어
Got a whole bedroom, on the private
침실을 전부 프라이빗하게 만들고 싶어
I know her body inside, out science
난 그녀의 몸 안 팍을 잘 알아
Kiss both boobs right before I sign 'em
내가 사인하기도 전에 키스를 해
Can't dance but kinda grind 'em
춤을 출 수는 없지만 그걸 잡을 수는 있잖아
Yeah, I be right behind her, spyin' on
난 바로 그녀 뒤에 있을거야
We can turn this dance floor to a island
우린 이 무대를 섬으로 만들 수 있어

I just wanna dance with somebody
난 그냥 누군가와 함께 춤을 추고 싶어
I just wanna dance with somebody
난 그냥 누군가와 함께 춤을 추고 싶어
It could be anybody, tell me, are you that somebody?
누구든지 될 수 있어, 내게 말해, 그 사람이 되고 싶니?
Don't matter who you are, just love me the way I are
네가 누군지는 중요치 않아, 내가 하는 것 처럼 해봐
I just wanna dance with somebody
난 그냥 누군가와 함께 춤을 추고 싶어
I just wanna dance with somebody
난 그냥 누군가와 함께 춤을 추고 싶어

Bloody noses, speeding cars
빠르게 달리는 차에서 코피를 흘리고
Lethal doses, desperate hearts
치명적인 복용량으로, 자포자기한 마음으로
Roll it up 'cause we so ill
그냥 즐겨, 왜냐면 우린 병 들었으니까
Heaven knows we love the thrill
천국은 우리가 스릴을 즐긴다는 걸 알아
No, I don't wanna play the part
아니, 난 그냥저냥 놀기는 싫어
I just wanna dance with somebody
난 그냥 누군가와 함께 춤 추고 싶어
I just wanna dance with somebody
난 그냥 누군가와 함께 춤 추고 싶어

I just wanna dance with somebody (Mula)
난 그냥 누군가와 함께 춤 추고 싶어
I just wanna dance with somebody
난 그냥 누군가와 함께 춤 추고 싶어
It could be anybody, tell me, are you that somebody?
누구든지 될 수 있어, 내게 말해, 네가 그 사람이 되고 싶니?
(Tunechi)
Don't matter who you are, just love me the way I are
네가 누군지는 상관 없어, 내가 하는 대로 만 해
I just wanna dance with somebody
난 그냥 누군가와 함께 춤 추고 싶어
I just wanna dance with somebody
난 그냥 누군가와 함께 춤 추고 싶어
I just wanna dance with somebody
난 그냥 누군가와 함께 춤 추고 싶어
I just wanna dance with somebody
난 그냥 누군가와 함께 춤 추고 싶어
It could be anybody, tell me, are you that somebody?
누구든지 될 수 있어, 내게 말해, 네가 그 사람이 되고 싶니?
Don't matter who you are, just love me the way I are
네가 누군지는 상관 없어, 내가 하는 대로 만 해
I just wanna dance with somebody
난 그냥 누군가와 함께 춤 추고 싶어
I just wanna dance with somebody
난 그냥 누군가와 함께 춤 추고 싶어

전 이곡 후렴구가 진짜 너무 좋은거같아요 ㅎㅎ

이번 노래 어땟나요!!! 막 춤추고 싶고 그렇지 않으셧나요??

조금 잇다가 올릴곡은 조용한곡 추천올리겠습니다!!! R&B 장르 예정입니다 ㅎㅎ

그곡도 관심 많이 가져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전 그럼 좀잇다 다른노래로 다시오겠습니다!!! 따랑해연!!!!!

그전에 추천드렷던 곡들도 좋으니 한번씩 들어보세요!!!!! ㅎㅎㅎ 잘부탁드리겠습니다!!(꾸벅)

DQmQotF1WeK4ZMvFxZNEdL8Y1r62zYGYuocnWhSH1MGvTUJ.png

                  ##댓글, 팔로우, 보팅, 리스팀은 사랑입니다 !! ##
Sort:  

추천 해주는 것들 다 좋네요. 저도 팝송 많이 안다고 생각했는데, 새로운 것들을 많이 듣네요.

첫댓글 감사합니다 ㅜㅜ 기다렷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새로운노래들 추천드릴게요!!!

오... 전 팝송은 잘 안듣다보니.... 리겜좋아하다 보니 게임 음악 많이 듣지요..... 그래도 좋네요.... 저금씩 범위가 넓혀지는듯한 느낌이 있어서요

옛날에 닌텐도 게임할때 리듬게임 재밋는거잇엇는데 I was born to you 막잇고 ㅋㅋㅋㅋㅋㅋ 그런 느낌 더 계속 받게해드리겟습니다 ㅎㅎㅎㅋㅋ

오늘도 팝송 잘 듣고 갑니당.

즐거운 밤 되세요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427.25
ETH 3798.65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