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아이쿵❤100번째 포스팅입니다^^ㅎㅎㅎ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1004입니다^^
이 포스팅이 벌써 100번째입니다^.^👍👍
처음 글쓸때만해도
사진은 많이😃😄
내용은 재미있게😆😊
쓰고 싶은 욕심에 글하나에
하루종일 걸린것도 있었답니다^^
지금은 하나하나 올릴때마다
넘 재미있어서 술술술 글도 쓰고
사진도 올리고 하고 있는거 같아요^.^😃😄

스팀잇은 저에게 있어 또하나의 즐거움이고
또다른 소통의 공간이였던거 같아요^^
계속계속 재미있는 포스팅 이어나갈
예정입니다❤❤ㅎㅎㅎㅎㅎ

오늘은 비가 계속오네요^^
모닝라면 하나 땡겼습니다^^ㅎㅎㅎㅎㅎ

20180921_102133_128.jpg

디저트로 귀여운 시바견 마카롱까지
폭풍흡입 했습니다^.^ 후르릅짭짭😝😋
사진에는 없지만 얼음 동동 아이스 커피와
함께요^.^

비는 계속 오고 매일 나가던 만보걷기 운동은
오늘은 쉬어야겠어요^.^
청소기좀 돌리고 장남감 정리좀 하고 있으면
천사들 올시간 될테고......^.^
그러면 하루가 금방가겠죠^^.😍😘

스티미언님들도 오늘하루 쉬엄쉬엄
쉬어가세요^^❤❤❤

------------♧----------------
오늘도 1004의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운이 오실껍니다^^ㅋㅋㅋ
오늘 내일 모레도 주우욱
행복하세효 ❤❤❤

Sort:  

Congratulations @ujhg1004!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시바견 마카롱이 귀엽네요 ^^

100번째 포스팅 축하드려요~ㅎㅎ 앞으로도 계속 포스팅하며 소통해요.^^ 시바견 마카롱이 씬스틸러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191.20
ETH 2972.28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