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샤오미 미밴드2 사용기

in #kr6 years ago

간단한 샤오미 미밴드2 사용기

요즘 가격이 많이 싸져서 하나 구입해봤습니다.

나름 만족하고 쓰고 있는데 불편했던 게 세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카카오톡 알림을 받을 때 알림을 해제한 채팅방도 계속 연락이 와서 끄고 살아서 좀 아쉬웠는데,
아래 방법으로 해결했습니다.

미밴드 단체(그룹) 카톡 알림 끄는법
http://hojnam23.tistory.com/3

설정을 바꾸고 나니 엄청 편하네요. 진작에 좀 더 찾아볼 걸 그랬어요 ㅎㅎ

다른 불편함은 폰을 껐다 켰을 때 이상한 시간을 받아서 맞춰버립니다.
제 폰(G5)만 그럴 수도 있는데, 폰을 켰을 때 알 수 없는 시간이 먼저 뜨고,
나중에 시간을 네트워크로 다시 맞추게 되는데,
미밴드2에서 이 이상한 시간을 받은 뒤에는 다시 갱신을 안 하네요.
확실히 찾은 해결 방법은 폰의 블루투스를 껐다 켜는 법입니다;;
더 좋은 방법은 아직 못 찾았네요.

마지막으로 불편한 점은 운동하면서 저장한 심박계 기록을 볼 수가 없네요.
운동 기록을 계속 서버로 업로드는 하는데 제가 그 기록을 상세하게 보는 방법을 못 찾겠습니다.
다른 앱을 설치해서 볼 수 있는 것 같긴한데, 그냥 보는 방법은 아직 잘 모르겠어서 좀 아쉽네요.

Sort:  

미밴드로 열심히 걸으셔서 건강챙기시면 되겠네요

미밴드1이 집 어딘가 쳐박혀 있는데, 미밴드2 흥미롭네요.

Congratulations @ujuseo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999.72
ETH 3678.24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