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보긴 해봤어?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이봐, 해봤어?

현대그룹 정주영 회장


해보긴 해봤어?


아주 짧은 문장 속에서 많은 함축적인 의미를 담고 있는 말입니다.


사람은 항상 해보지도 않은 일을 추측하고 결과에 대해 상상하며 겁부터 먹습니다.

조심스러운 부분이 다행인 부분도 있겠죠.


그러나 제가 매번 적는 글들을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사람은 모험을 할 줄 알아야 한다’ 라는 느낌이 매우 강합니다.

겁부터 먹거나 , 안될걸 생각하고 행동한다면
조금의 발전도 없거니와 쳇바퀴를 도는것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해보고 나빴다면 경험이고
좋았다면 더 나아갈 수 있는 발판일 것 입니다.


물론 모두가 다 좋은 발판을 딛을 순 없겠지만,

성장할 수 있는 경험이라면
그것은 돈주고도 못 사는 경험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가끔은 무모해 보일지 모르지만,
큰 발판이 될 수 있음을 항상 염두 해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람의 인생은 모르잖아요?

가끔의 무모한 도전이
새로운 시작이 될지도..^^


Sort:  

!dramatoken

저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고, 행동 하려 노력 하고 하는데 쉽지 않더라구요 .. ㅎ
얼마 전에 책에서도 읽었습니다.

그렇다던데? (남이 하던 말을 듣고) 라고 판단 하는 것보다 그렇더라~ (직접 해보고 나서) 하며 판단 하는 것이 좋다고....^^

나쁜 짓 아니면 행동해보고 후회하는게 더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You have DRAMA!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항상 머릿속으론 안해보는거보단 해보는 게 낫지! 하는 생각이 있어도 주저하게 되네요. 일단 확실히 하고 싶은 게 있는 게 참 중요한거같아요!

해보고싶은 것을 너무 찾기보다 대가 이것을 통해서 흥미를 붙일 수 깄을까가 매우 중요합니다!!!

좋아하는 문장입니다! 해보자! 가즈아!

감사합니다! 해보고 나빴다면 경험이고 좋았다면 발판으로 삼으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블랙잭 해보긴 해봤어?

ㅋㅋㅋㅋㅋ왜 하필 블랙잭이에요 ㅋㅋㅋ

그냥 생각이 나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 @uk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81 which ranks you at #394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94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