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보정은 어려워..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하루가 금방 뚝딱뚝딱 하고 가버리더니
벌써 금요일이 되었습니다.

다들 불금 보내고 계시죠?^^

30대가 접어 들어서 그런지
시간은 눈 깜짝할 새 지나가 버리네요,

요즘 사진 , 포토샵에 많은 시간을 쏟고 있습니다.

우선

아무리 좋은 카메라라도

조리개 , 셔터스피드 , ISO 세가지 요소가
카메라에 80%이상 차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카메라가 좋아지면 좋아질 수록 오토 모드는 좋아지겠지만,
M모드로 촬영시 개인의 감성이 담기는 것이라서
뭐가 잘났다 가리기가 참 힘든 것 같습니다.

또 예전에 포토샵 자격증도 땄었는데
지금은 진짜 개미 눈꼽만큼도 모르겠네요.. =.=;;

안하다 해서 얼마나 어려운지...

유튜브를 달고 해야지..
그렇지않으면 하나도 모를 정도네요..

오늘 하루종일 4~5장 정도 밖에 수정을 해봤네요.

유튜브에서 포토샵을 알려주시는 분을 보니 엄청 빠른 손놀림이...ㅎㄷㄷ;;

진짜 얼마나 부럽던지...
그런 부분에 있어서 까먹은 제 자신이 너무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계속 또 만져보면서 유튜브를 보면서 읽혀가다보면
조금은 찾아가겠지요..

제가 사용 할 수 있는 부분에서 큰 틀은 벗어나지 않는 것 같아보입니다.

배경을 바꾸거나,
피부톤 보정 , 체격보정 등 간단한 것은 몇번해보니 또 기억에 나는 것 같습니다..ㅋㅋ

그런데 블랙배경을 바꾸는 것은 1도 모르겠고..
왜 입술보정에서 번툴을 통해서 색상을 빨간색으로 터치하는데 왜 안찍히는 것인지 1도 모르겠네요..

작업을 해보면서

정말 시간이 많이 들어간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뭐.. 나중에는 머리식히기 위해서 바이크 취미도 하겠지만 말입니다.(잠에 취해서 이말이 왜 나온지 모르겠다..)

베트남가서 연습 열심히 해야지.....(이 또한 똑같다...=.=)

사진보정을 좀 하시는 분들께 연락 드려서 여쭤보고 싶은 부분도 있습니다.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제발요.. ㅋㅋㅋ)

진짜 이런 디자이너분들 월급 많이 지급 해줘야 합니다..

화이팅입니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베트남의 알록달록 색채들을 사진기에 가득 담아오시기를 바랄게요 ^-^

Congratulations @uk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9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사진보정도 기본적인것부터 하다 보면 자연스레 늘지 않을까요!ㅎㅎ

ㅎㄷㄷ... 기본적인것부터 할 시간이 없다능 ㅠㅠ?

개인적으로 포토샵을 많이 안한 사진이 더 좋은거 같아요 :-)

저도 그렇기는한데... 꼭 필요한 작업이라서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