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일러 주실 분? 일러케 어려울 줄이야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어제 다이스에 대한 글을 작성했는데
하루도 되지않아 다이스 웹이 돌아가질 않고 있네요
(글 적은 사람 무안하게시리..=.=;;)

개인적으로는 반감기 때문에 점검이 있을거라 생각을 하지만
이러한 점에서는 아직 많은 개선을 해야 될 부분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일러스트를 해보기 시작했습니다.

이 또한 처음해보는 작업인지라 하루종일 유튜브 보면서 이것 저것 따라했는데
그나마 작업하는데는 크게 어렵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크게 작업할게 없어서 그럴지도 모르겠지만
간단한 작업정도는 조금 수월하게 할 수 있게되서 다행이었습니다.

일러스트 1일차.
(1일차 만에 로고를 만들어야 하는 일이 생겼다.)

앞이 막막해옵니다.

하루종일 유튜브 보면서 따라해보는데,
왜 유튜버의 일러스트에서는 되는게 왜 내 일러스트에서는 안되는걸까요..

주먹을 불끈쥐게 하는 일러스트 **야!
처음 한다고 만만하게 보는게냐!
포토샵도 그러더니

나름 여기저기 찾아가보면서,
요즘은 오픈채팅도 잘 형성되어 있어서
많은 도움을 또 받게되었네요.

슬슬 머리가 굳어가는 시점에서 이런 것들을 하다보니
치매예방에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우선 시간은 정말 빨리 가는 것 같구요
하면서 오기가 생겨서 다른 것은 눈에도 안들어오게 되는..

그래도 막상 다 해놓으니 그나마 뿌듯합니다.
(솔직히 텍스트를 95% 사용했다고 한다..그래도 뭐! 안하는 것 보단 나으니깐)

그나저나 로고는 어떡하죠...? ㅋㅋㅋ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일러 ^^ 그리 깊이 안들어 가신다면 큰틀오는 배우기 어렵진 않으실 꺼에요!
화이팅 입니다.

깊게는 절대 들어갈 생각이 없습니다..ㅋㅋㅋ 헤어나오질 못하겠어요

일러케 어려울 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런 라임을 쓰다니 ㅋㅋㅋ

ㅋㅋㅋ 라임 쩔었지!?? ㅋㅋㅋ

어럴케 하지....
저도 한번 배워보고 싶긴한데..........
하... 세상은 참 배울께 많네요

ㅋㅋ 진짜 간단한건 쉬워요... 그런데 깊게파고가기는 ㅎㄷㄷ;;;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