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중인 본인인증 기본보팅이 들어왔다.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clayop 님께서 본인인증 기반 기본보팅 테스트
포스팅 해주셨습니다.

기본소득을 위해 노력 해주신
@clayop 님과 @snackplus 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어제 밤 12시 쯤 부터 보팅이 돌기 시작했습니다.

보팅이 들어오는 계정은 @stpeople

현재 클레옵님께서 250,000스팀파워를 임대 하신 상태입니다.

정말 어마어마한 스팀파워 입니다.


혜자로운 보팅 시스템.

정말 스팀잇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것 같습니다.

현재 테스트 진행 중 입니다.

보팅 테스트 진행상황

제가 처음 스팀잇을 접했을때,
(이라는 목적만 두었을 때)

포스팅 하면서도 보팅 한개 안찍히던 시절.

스팀잇에 대한 재미가 사라지고 스태기가 왔었거든요.

이러한 부분에서
본인인증 기반 기본보팅 시스템 덕분에 현저히 줄어들거라 예상되고,

스팀잇에 대한 재미를 붙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기본보팅 보상을 모아서 스팀파워업에 쓴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본인인증을 하려면 본인이름 및 번호를 오픈하게 되는데
이러한 점에서 불만이 생기실 수 있겠지만,
중복인증을 막기위함인 것 같습니다.

이러한 점을 악용하는 사례는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https://www.steempeople.com/

혹시 본인인증 안하셨다면
위 링크 들어가셔서 인증하시면 됩니다.

많은 분들께서 조금이라도 더 많은 헤택을 받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Sort:  

250,000스팀파워~~ 저걸로 풀봇 한번 받아보고 싶네요~ ㅋㅋㅋ
혜자로운 보팅 만쉐~~~~~

만쉐이~
아..정말 나라도 풀보띵 눌러드려봐야겠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언능가서 인증 했네요~

잘하셨습니다~^^
많은 분들이 혜택 누리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할꼬예요 ㅎㅎㅎ

굿굿^^ 많이들 참여하시면 좋아유~

와우 어마어마한 파워네요^^

정말요.. 25만을 한국커뮤니티를 위해서 써주시다니.. 대단한것같습니다.

저도 인증 완료했습니다
신규 스팀잇 유저 끌어들이기엔 이만한 이벤트가 없는거 같네요
화이팅입니다

역시 손키님~^^
진짜 이걸로 많은 분들이 혜택 받고 많이 유입되면 좋겠습니다.

Congratulations @uk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725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50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blockchain survived its first virus plagu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저도 오늘 낮에 등록했습니다. 내일 풀보팅 한 번 받아보고 싶네요!

크~ 잘하셨습니다 박사장님 ㅎㅎㅎ
풀보팅은 잠시 오류였던걸로..알고있어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