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을 비트코인으로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스팀을 비트코인으로

이번에 뉴비존 형님께서 좋은 프로젝트를 하셨습니다.

저도 항상 생각을 하고 있었던 것 중 하나고

이제부터 저는 크게 투자 하지 않고
하루에 커피 한잔 안 마실 돈으로
하루에 담배 하나 안 살 돈으로
한달에 술 한번 안 마시는 돈으로
조금씩 조금씩 '비트코인'을 구매 할 생각입니다.
푼돈을 절대 무시하면 안됩니다.
그렇게 하다보면 몇년 뒤에는
분명 은행에 넣었을때의 이자 보다
훨씬 더 많은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예전 글에서도 한번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뉴비존 형님의 글이 매우 반가웠습니다.

저 또한 오늘 조금있는 스팀달러를 팔고 비트코인을 샀습니다.
거기에 다른 거래소에서 있던 푼돈으로 비트코인에 투자 했습니다.

티끌 모아 티끌이지만
꾸준함이 있으면
티끌 모아 태산이 되는 것 같습니다.

이런 구상을 할때면 비트가 횡보를 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합니다.

1비트가 모아지는 그날까지!

Sort:  

1비트를 모으는 그날까지!ㅎㅎ

ㅋㅋㅋ 같이 모아보실래요..? ㅋㅋ

저..저는 글보상을 생활비에 보태 써야 할지도..ㅎㅎ

ㅋㅋㅋ 분명 그렇게 좋은 날이 오기를...

1비트가 모아지면... 꿈이 이루어진다~~~ ^^

물론입니다.^^

거래소에 지갑이 있나요?
난 지갑이 없어서
업비트에 가입은 했는데

거래소 지갑은 거의 다 있지요~

음, 그런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업비트 가입하셨으면 지갑은 있는거죠~?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어허!! 또 한번 외쳐봅니다...
스달 떡상 가즈아~~~~~~~~~~~~~~~~~~~~~~~~~~~~~~~~~~ ㅋㅋㅋㅋ
꼭 1비트 모으시길 바랄께요^^

ㅋㅋ푼돈으로 1비트모으기! 가즈아!! ㅋㅋㅋ

응원합니다. 전 팔 스팀달러도 모이질 않아서.ㅇㅅㅇ;;;;

Posted using Partiko iOS

잘 하시면서 왜그래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